청계산 가는길 꼭 맛 봐야될 먹거리

청계산 맛집 스모크가든 방목으로 키운 토종흑돼지 바비큐

하강현 | 기사입력 2010/03/09 [15:11]

청계산 가는길 꼭 맛 봐야될 먹거리

청계산 맛집 스모크가든 방목으로 키운 토종흑돼지 바비큐

하강현 | 입력 : 2010/03/09 [15:11]

차갑던 겨울바람이 사그라 들고, 봄의 따듯한 기운이 몰려오면서 야유회, 회식, 단체모임, 워크샵 등 행사가 많아지고 있지만 알맞은 장소를 찾기란 쉽지 않다.

청계산 맛집으로 유명한 스모크가든은 편리하고 탁월한 지리적 위치와 최고급 국내산 식재료로 만든 메뉴, 다양한 편의시설 제공 등으로 봄철 야유회 및 회식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스모크가든은 강남, 정부과천청사, 성남시청에서 약 30-4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편리하며, 500석 이상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넉넉한 회식공간과 야외 테이블, 대형 룸의 독립된 공간이 있다.

각종 실내 게임, 정식 규격에 맞는 족구장(2면), 노래방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사용할 수 있으며 빔프로젝트 및 각종 회의 기자재 등 또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프레젠테이션 진행이 가능하다.

지리산 해발 500m에서 방목으로 키운 토종흑돼지 바비큐, 텃밭의 상추로 무친 야채샐러드, 묵은 된장으로 끓인 된장찌개가 함께 나오는 토종흑돼지바베큐정식과 지리산에서 삭힌 국내산 묵은지, 토종흑돼지를 넣은 김치전골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단체고객을 위한 단체바베큐도 제공한다.

주중(월요일~목요일) 단체 고객에게는 1인당 18,000원에 전 메뉴를 무한리필 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승합차량(12, 15)과 버스(45) 제공, 30명에서 120명까지의 단체고객에게 실내 단독공간 제공, 인원이 적은 단체라도 한 팀(최대 70명)만 받는 전망 좋은 옥상을 제공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