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대에서 맞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 콘서트, 공연등 남녀노소 모두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다채

이현주 | 기사입력 2007/11/12 [14:34]

열대에서 맞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 콘서트, 공연등 남녀노소 모두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다채

이현주 | 입력 : 2007/11/12 [14:34]
싱가포르는 오차드 로드(orchard road)와 마리나 베이(marina bay)를 중심으로 11월 17일부터 2008년 1월 2일까지 '열대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the tropics)' 축제를 연다. 이번 크리스마스 축제에는 크리스마스 점등행사(christmas light-up)를 비롯해 카운트다운 파티, 콘서트, 공연 등 남녀노소 모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특히 축제기간에 오차드 로드를 화려하게 장식할 크리스마스 점등행사는 놓쳐서는 안 되는 최고의 볼거리다. 이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오차드 로드에 대형 구름다리를 설치해 인공 눈을 뿌리고 레이저를 비춰 환상적이고 로맨틱한 공간을 연출해 내는 것이다.

이 행사를 제대로 즐기려면 천장이 탁 트인 2층 히포버스를 타고 거리투어를 하는 것이 가장 좋다.
버스 탑승권은 공항, 오차드 로드 등에 있는 관광안내소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편 다양한 공연도 함께 펼쳐진다. '치티치티 뱅뱅(chitty chitty bang bang)'이라는 성대한 뮤지컬은 11월2부터 12월 9일까지 에스플러네이드 극장(esplanade theater)에서 열리며, 오차드 로드 중심부에서는 싱가포르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이 12월 15일부터 25일까지 공연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성대한 축하 콘서트가 펼쳐지기 때문에 오차드 로드는 통행이 금지된다.

축제 기간에는 여행객 모두가 알차고 만족스러운 여행을 즐기는 동시에 알뜰한 쇼핑 기회도 맛볼 수 있다. 시내 쇼핑몰은 영업 시간을 연장하고 대규모 세일을 실시해 늦은 밤까지 불야성을 이루게 될 것이다.

축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싱가포르관광청 www.visitsingapore.com/cit07 를 참고하면 된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