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없는 가격에 대게 무한제공 등으로 인기

숨겨진 압구정맛집, 씨푸드레스토랑 에비슈라

이병욱 | 기사입력 2010/03/22 [09:25]

부담없는 가격에 대게 무한제공 등으로 인기

숨겨진 압구정맛집, 씨푸드레스토랑 에비슈라

이병욱 | 입력 : 2010/03/22 [09:25]
요즘은 예전만큼의 인기는 아니지만 압구정 거리는 예나 지금이나 한 센스한다는 대한민국 멋쟁이들이 몰리는 동네다. 압구정에서 인기를 얻었다하면 전국적인 유행으로 번지는 것도 시간문제가 될 정도다. 인근에 소득수준이 넉넉한 사람들이 많다보니 보는 것이나 입는 것 모두 고급스럽고 세련된 곳이다. 그리고 또 하나 ‘맛집’도 빼놓을 수 없는 곳이 압구정 거리다.
 
▲ 씨푸드레스토랑 에비슈라     © 이병욱

여기 압구정 거리에서 까다로운 압구정 사람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받은 맛집이 있다. ‘에비슈라’다. 신선한 해산물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에비슈라’는 호텔급의 세련된 인테리어와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들로 유명한 곳이다. 까다롭고 변덕스럽기까지 한 압구정 사람들을 사로잡은 비결을 경험해보자. 

호텔식 해산물 부페로 유명한 ‘에비슈라’(
www.ebishura.co.kr)는 음식이 맛있다. 부모님을 모시고 왔던 고객 이경희씨는 ‘모처럼의 외식인데 제대로 부모님께 맛있는 것을 사드리고 싶었는데 꼭 맞는 곳이었습니다. 생각보다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좋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에비슈라’는 싱싱한 해산물이 좋은 곳으로 유명하다. 

해산물은 건강을 중요시하는 압구정 멋쟁이들에게도 최고 인기를 자랑하는 먹거리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최고급 호텔에나 가야 제대로 된 해산물을 먹을 수 있는 게 현실이었다. 물론 호텔 뷔페는 가격이 만만치 않다. 호텔부페가 아니면 다른 해산물 부페들이 몇 곳 있지만 대게 등의 비싼 메뉴는 추가 금액을 내야 하는 경우가 있다. 반면 ‘에비슈라’는 그런 면에서 압구정 멋쟁이들이 아니라도 최고의 선택이 되고 있다. 

아무런 추가금액 없이 대게나 대하, 키조개 등의 고가의 해산물 메뉴를 무한정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해산물 부페에서 구색에 불과한 다른 메뉴들도 맛있다. 한점씩 쉐프들이 직접 구워내는 스테이크도 맛있다. 잘 익힌 숙주와 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좋다. 이것만 골라서 몇 접시씩 가져가는 손님도 있다는 게 ‘에비슈라’ 관계자의 귀뜸이다. 

세련된 인테리어도 좋지만 쾌적한 공간이 ‘에비슈라’의 또 다른 자랑거리다. 단체 손님을 위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는데 돌잔치와 생일 잔치도 자주 열린다. 상담을 통하면 혜택도 있어 이용하는 사람들이 꽤 많다. 그리고 참치 카빙 같은 볼거리도 시간만 잘 맞추면 구경할 수 있어 즐거움이 더한다. 

음식 뿐 아니라 대학생 고객이나 주부들을 대상으로 매달 평가단을 구성해 끊임없이 개선점을 찾으려 노력하는 것도 ‘에비슈라’가 압구정 멋쟁이들에게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를 설명해 준다. 한 주부 평가단은 ‘어지간해서는 “좋다” 소리 듣기 어려운 게 압구정인데 ‘에비슈라’는 잘 하더라구요. 손님으로 자주 가고 있어요” 라며 웃었다. 압구정의 멋쟁이들을 만족시킨 해산물 뷔페 ‘에비슈라’를 이 봄의 맛집으로 손색이 없다.
문의 : 02-3443-445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