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타고 떠나는 도보여행 이벤트

문화사학가와 함께 떠나는 도보여행 이벤트를 한 달간 실시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6/29 [10:06]

기차타고 떠나는 도보여행 이벤트

문화사학가와 함께 떠나는 도보여행 이벤트를 한 달간 실시

이소정 | 입력 : 2010/06/29 [10:06]
‘기차타고 떠나는 도보여행’ 이벤트는 7월 열차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시행되며,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코레일 홈페이지에 ‘기차타고 떠나는 도보여행이 좋은 이유’를 등록해야 한다. 당첨자는 8월 10(화) 발표 예정.


코레일은 이벤트 참여자 중 50명(1인 당첨 시 2인까지 여행)을 선정해 ‘기차 타고 떠나는 도보여행’에 초대한다. 당첨자는 오는 8월 28일(토), 참가비 전액 무료로 ‘기차타고 떠나는 도보여행’에 참여할 수 있음 이번 여행은 서울에서 출발해 강경역, 강경나루, 황산나루, 팔괘정, 중림 서원 등 논산 지역의 근대문화유산을 답사하고 되돌아오는 하루 일정이다.

우리 땅 걷기 모임’의 대표, ‘신(新) 택리지’의 저자, 문화사학자인 신정일 씨가 동행하며 열차에서 문화 강연을 펼칠 예정 논산에서 풍물놀이, 소리꾼 공연이 예정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참가자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여객본부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기차를 이용해 도보 여행할 수 있는 우리나라 명소를 소개하는 첫 이벤트”라며, “올여름 휴가는 안전하고 편안하고 환경친화적인 기차를 이용해 달라”고 말했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