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 섬진강기차마을, 치치뿌뿌 어린이 놀이터 정식 개장

다양한 장애물을 극복하고, 방 탈출 게임을 진행하며 주어진 시간 안에

이소정 | 기사입력 2023/11/09 [06:40]

곡성 섬진강기차마을, 치치뿌뿌 어린이 놀이터 정식 개장

다양한 장애물을 극복하고, 방 탈출 게임을 진행하며 주어진 시간 안에

이소정 | 입력 : 2023/11/09 [06:40]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전남 곡성군이 오는 11일부터 곡성 섬진강기차마을 내의 치치뿌뿌 놀이터를 정식 재개장한다. 치치뿌뿌 놀이터는 어린이들이 강, 정글, 우주를 테마로 한 기차 미로를 탐험하며 역동적인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체험시설 놀이공간이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장애물을 극복하고, 방 탈출 게임을 진행하며 주어진 시간 안에 미션을 완수하는 도전을 통해 기록을 남길 수 있다.

 

▲ 곡성 섬진강기차마을, 치치뿌뿌 어린이 놀이터 정식 개장 _ 곡성군

 

어린이들은 징검다리 건너기, 낚시 놀이터, 정글 클라이밍, 대왕 개미 동굴 등 총 12가지 미션을 성공해야 탈출할 수 있다. 참여하는 모든 어린이는 안전을 위해 보호자와 함께 입장해야 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입장은 오후 5시 30분까지 가능하다. 한 팀이 놀이터를 체험하는 데에는 약 10분에서 15분 가량 소요된다. 예약은 현장 접수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 곡성 섬진강기차마을, 치치뿌뿌 어린이 놀이터 정식 개장

 

아울러 곡성의 도깨비 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전시체험시설인 요술랜드도 11월에 새롭게 단장을 시작한다. 휴관 기간을 거친 후 내년 1월 초에 재개장될 예정이다. 섬진강기차마을은 이를 통해 곡성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체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한다.

전남 곡성군 오곡면 기차마을로 21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곡성군, 섬진강기차마을, 기차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