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쿨 써머패키지_페스티벌

7월 16일부터 8월 15일까지 다양한 혜택이 가득

박소영 | 기사입력 2010/07/12 [08:33]

롯데호텔제주, 쿨 써머패키지_페스티벌

7월 16일부터 8월 15일까지 다양한 혜택이 가득

박소영 | 입력 : 2010/07/12 [08:33]
롯데호텔제주에서는 7월 16일부터 8월 15일까지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쿨 써머 패키지를선보인다. 요금은 주중, 주말에 따라 30만원부터 37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까지 다양하며, 패키지 이용고객에게는 객실 1박 및 4만원 상당의 헤라 썬크림 트레블키트, 2인 조식뷔페, 야외수영장과 키즈월드, 사우나 무료 이용 등의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호텔제주에서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과 8월 두 달간 휴가를 맞아 제주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보다 더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야간수영, 인기가수의 콘서트와 시원한 맥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한여름 밤 맥주파티’, 이국적인 댄스팀 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하는 ‘쿨 & 핫 써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    홈페이지 사진 캡쳐

먼저 롯데호텔제주의 야외수영장에서 한여름 밤 열대야를 이겨보자!
롯데호텔제주에서는 밤 늦게까지 기승을 부리는 더위를 날리고, 은은한 달빛 아래서 시원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야외수영장을 저녁 10시까지 연장 운영한다. 롯데호텔제주의 야외수영장은 360도 회전의 워터슬라이드와 자쿠지, 비치 썬베드와 그물침대, 파라솔 등이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는 것은 물론 카누경주, 징검다리 건너기 등 이벤트 진행으로 재미를 더해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어린아이와 함께 방문한 가족피서객을 위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유아용 에어 슬라이드와 시소, 그네, 비치 썬베드 등을 완벽하게 갖춘 아쿠아 키즈 존(aqua kids zone)을 7월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가 하면, 중문해수욕장에 당사 투수객만을 위한 ‘트로피칼 쿨 비치’ 공간을 따로 마련해 열대과일 음료와 생수, 타월 등을 제공하고 비치 썬베드와 그물침대, 샤워장과 탈의실, 물품보관소 등을 별도로 설치해 해수욕을 즐기는데도 불편함이 없도록 배려했다.

▲    홈페이지 사진 캡쳐

롯데호텔제주의 ‘쿨&핫 써머 페스티벌’의 공연은 8월 5일(목) 인기가수 mc몽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시작돼 8월 11일(수) 락 가수 김정민, 8월 18일(수) 추억의 포크송 가수 추가열의 공연으로 이어지며, ‘한여름 밤의 비어파티’를 컨셉으로 공연관람과 함께 생맥주와 안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마련된다. 롯데호텔제주 투숙객일 경우 상기 공연의 관람료는 성인기준 2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비 투숙객일 경우 1만원이 추가된다. * 위 사항은 초청 게스트의 사정에 의해 다소 변경될 수 있음.

이 밖에도 7월에는 27일(화)부터 29일(목)까지 3일 동안 pic 괌의 전통 댄스공연팀을 초청해 폴리네시안 섬의 환상적인 전통 춤을 하루 4번씩 선보이며, 7월과 8월 두 달간 호텔 8층 로비를 와이너리로 꾸며 세계각국의 다양한 와인을 3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호텔 내 레스토랑 및 바에서 별도의 콜키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는 ‘와인바자’행사 및 호텔 1층 야외정원 입구에 엡손(epson)과 함께 스페셜 포토존을 설치해 즉석에서 사진을 출력해 선물로 증정하는 무료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www.lottehoteljeju.com
Tag
#호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