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리필 고기뷔페 소비자들에게 인기

저렴한 고기 뷔페집이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들지만

이병욱 | 기사입력 2010/11/29 [08:33]

무한리필 고기뷔페 소비자들에게 인기

저렴한 고기 뷔페집이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들지만

이병욱 | 입력 : 2010/11/29 [08:33]
푸짐한 고기를 양껏 먹을 수 있는 신개념 고기전문점 육사랑이 새로운 맛집으로 급부상하고 있다.야채나 면, 부가재료들이 아니라 메인메뉴인 고기를 무한리필하는 것은 요즘 같은 불황에 쉽게 찾아볼 수 없기 때문. 

혹시 저렴한 고기 뷔페집이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들지만, 일단 매장에 들어서면 불안은 싹 가신다. 깔끔한 원목 인테리어에 고급스러운 조명, 미니 정원, 탁 트인 공간 등이 여느 고급 고깃집 못지않다. 

13,800원에 제공되는 무한리필 메뉴는 목살, 가브리살, 토시살, 등심, 차돌박이, 항정살, 우삼겹, 오겹살, 떡갈비, 바비큐소시지등 질 좋은 소고기와 돼지고기가 준비되어져 있다.

또한 매장 한편에 자리잡은 샐러드바 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신선한 야채와 과일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 샐러드바는 무한리필 주메뉴를 주문한 고객들이라면 횟수에 관계없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으며 계절마다 새로운 메뉴를 제공할 예정이다.

무한리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맛이다. 양과 맛이 비례하지 않는다면 아무리 퍼줘도 고객들이 외면하는 것은 당연지사. 육사랑은 원적외선이 발생하는 천연자연석 돌판을 사용, 고기의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게 하면서 속까지 골고루 익혀 고기의 감칠맛을 처음부터 끝까지 즐길 수 있게 한다. 

특히 육사랑에서 사용하고 있는 천연 자역석 돌판은 각종 미네랄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고객들의 건강까지 책임지고 있다. 돌판에서 발생되는 원적외선으로 고기 속 까지 맛있게 익혀주는 돌판에 육류와 다양한 야채들을 함께 구우면 고기 기름과 어우러진 별미 중의 별미로 고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문의: 1588-7296 /
www.meatlove.co.kr
Tag
#창업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