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시네마 열차에서 영화 평양성 감독.배우 무대인사

2월6일 설연휴 마지막날 고객에게 잊지못할 추억

이성훈 | 기사입력 2011/02/05 [13:29]

KTX시네마 열차에서 영화 평양성 감독.배우 무대인사

2월6일 설연휴 마지막날 고객에게 잊지못할 추억

이성훈 | 입력 : 2011/02/05 [13:29]
코레일(사장 허준영)은 세계최초로 고속열차에서 운영되고 있는 영화개봉관 ktx시네마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설연휴 개봉작으로 선정된 “평양성” 의 감독 및 출연 배우들과 함께 열차내  무대인사를 할 예정이라 한다. 


오는
6일 부산역에서  출발하는 서울행 ktx 제164열차(부산20:00⇒ 서울22:45)의 ktx시네마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왕의 남자’, ‘황산벌’ 등의 이준익 감독과, 영화 ‘황산벌’, tv드라마 ‘자인언트’, ‘선덕여왕’ 등에서 코믹한 연기를 펼쳐 인기가 높은 배우 이문식 등이 팬사인회 및 무대인사를 갖을 예정이다.

영화 “평양성”은 백제를 정복하고 한반도 남쪽을 차지했던 신라가 이번에는 한반도 전체를 차지하기 위해 다시 당나라와 연합해 고구려의 평양성을 공격하는 이야기를 담은 역사 코미디영화로 이준익 감독의 해학과 풍자의 진수를 맛 볼 수 있다. 

이번 명절기간 중 ktx시네마에서 개봉되는 영화 ‘평양성’은 1월27일부터 2월 9일까지(14일간) 민족 고유의 최대 명절 설연휴 기간을 포함하여 상행 ktx에서 상영되고 있다. 이천세 여객본부장은 “ ktx시네마 영화관의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다양한 홍보행사, 영화관 내부 리뉴얼 등을 추진하고,  ktx시네마뿐만 아니라 관광열차에도 시네마객실을 접목하는 새로운 혁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ktx 시네마는  전국 각 역, 코레일 홈페이지(www.korail.com), 스마트폰의 ‘글로리’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구입 가능함.  ktx 시네마에서 상영되는 개봉영화는 2주 단위 주기로 교체되고 경부선은 서울역-부산역, 호남선은 용산역-목포역 구간에서 상영되며, 상영시간에 따라 상영구간이 다소 변경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