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적인 디자인의 한복드레스 돋보이네

울산한복 2011 트랜드, 함은정과 신서진

이경선 | 기사입력 2011/02/19 [12:10]

실용적인 디자인의 한복드레스 돋보이네

울산한복 2011 트랜드, 함은정과 신서진

이경선 | 입력 : 2011/02/19 [12:10]
다채로운 색채와 자수가 돋보이는 함은정한복과 실용적인 디자인과 한복드레스가 돋보이는 신서진우리옷이 이목을 끌고 있다. 이 두 업체는 웨딩홀, 웨딩샵, 예물업체 등이 참여하는 웨딩박람회 울산웨딩페어에 참여업체로서 결혼 한복전을 공동개최 했었고 그 결과 각자만의 색채로 선보인 한복들은 명실상부한 울산한복의 양대산맥이란 것을 증명이라도 하듯 어디가 더 낫다라고 말할 수 없었다. 

▲   울산웨딩포인트클럽 사진제공

신서진우리옷과 함은정한복은 이번 결혼박람회를 기반 삼아 울산지역의 예비신랑,신부들과 참가자들에게 우리옷의 중요성 및 전통한복의 미와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라 밝혔다.

이들 한복전문점들은 최근 대구·경북지역의 외국인 최고경영자들을 초청해 한복패션쇼를 공동으로 개최하는 등 전통한복의 아름다움과 전통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는 데에도 앞장서고 있다. 앞으로 상호 경쟁업체인 만큼 합리적인 한복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  울산웨딩포인트클럽 사진제공

이들이 추구하는 원칙은 좋은 원단만을 고집하는 만큼 한복대여에서 판매까지 최상의 상품으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다는 것이며, 거품 없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간다는 것이다. 또한 이 두업체는 활발한 온라인 활동을 통해서 집에서도 편하게 인터넷 상담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는데 울산웨딩포털사이트인 울산웨딩포인트클럽과 울산결준비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복 알리기와 보급에 주력하는 명품한복점 신서진우리옷과 함은정한복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소재개발로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 시키고 있다. 두 업체의 상호협력과 경쟁속에서 울산한복 트랜드의 중심으로 자리잡고 있다. 
www.wedding-fair.co.kr

※ 위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