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관광청, SK 텔레콤과 ACHIM 이벤트 진행

쿠알라 룸푸르.랑카위.코타 키나발루 3지역에 이르는 최고급

최미숙 | 기사입력 2011/03/09 [18:10]

말레이시아 관광청, SK 텔레콤과 ACHIM 이벤트 진행

쿠알라 룸푸르.랑카위.코타 키나발루 3지역에 이르는 최고급

최미숙 | 입력 : 2011/03/09 [18:10]
말레이시아 관광청(소장 모하메드 아미룰 리잘)이 작년부터 추진해온 achim 프로모션의 4번째 시리즈로 sk텔레콤과 함께 ‘말레이시아, 아침(achim)을 깨우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말레이시아 관광청은 지난해부터 따스한 햇살 아래 만끽하는 아침의 상쾌함을 모든 이들에게 선사하고자.

말레이시아에서 만끽하는 즐거움(amusement), 편안함(comfort), 행복(happiness)을 상징하는 ‘achim(amusement, comfort, happiness in malaysia)’이라는 브랜드 네임을 런칭하였으며, 이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현대카드, 신한카드 등과 함께 말레이시아 주요 여행지의 호텔 및 리조트의 숙박료를 특별가에 제공하는 achim 프로모션을 실시한 바 있다.


말레이시아 관광청은 지난 3가지 achim 시리즈의 성공적인 결과를 바탕으로 2011년 상반기를 겨냥하여 국내 대표 이동통신 브랜드인 sk텔레콤과 함께 4번째 achim 프로모션을 런칭하고 쿠알라 룸푸르.랑카위.코타 키나발루 3지역에 이르는 최고급 호텔 및 리조트의 숙박료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이게 되었다.

이번 achim 프로모션는 sk 투어비스를 통해 항공권을 구입한 sk텔레콤 회원을 대상으로 시중가 1박당 20~30만원에 달하는 5성급 호텔인 쉐라톤 임페리얼 쿠알라 룸푸르 호텔(sheraton imperial kuala lumpur hotel), 웨스틴 랑카위 리조트 & 스파(westin langkawi resort & spa), 코타 키나발루 넥서스 리조트(nexus resort)의 숙박료를 1박당 8만원~9만원이라는 획기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2인 1실 기준의 조식이 포함된 이번 프로모션은 퇴실일 기준으로 4월 20일(수)까지 진행되며, 각 지역별 최대 60커플에 한하여 선착순 마감 예정이다. 말레이시아 관광청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sk텔레콤 t멤버십 회원에게 랑카위에서 즐기는 차별화된 럭셔리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존의 achim 프로모션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랑카위 허니문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그러한 이유로 랑카위의 초특급 리조트로 손꼽히는 탄중루 리조트(tajung rhu resort) 또는 다타이 리조트(the datai)를 이용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커플에 한해 말레이시아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업그레이드 비용으로 1커플당 40만원씩 지원한다. 특히 탄중루 리조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공항과 리조트간의 교통편, 리조트 내 레스토랑, 미니바, 및 24시간 룸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주류를 제외한 모든 메뉴, 리조트 내 ‘지바 루 스파(jiva rhu spa)’에서 제공하는 50분 마사지, 무동력 해양 스포츠, 15시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누릴 수 있다.

말레이시아 관광청은 이번 achim 이벤트 홍보를 위해 sk 텔레콤 고객을 대상으로 배포되는 이메일 및 sms 서비스, sk 텔레콤 고객센터인 t월드 내 배너,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날 수 있는 t멤버십스토어 내 쿠폰 이벤트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활용할 계획이다. 또한 sk텔레콤 vip고객에게 발송되는 뉴스레터, qr코드를 활용한 무가지 광고 등 오프라인 노출도 함께 진행하여 이벤트 홍보 효과를 최대화하는 동시에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이벤트를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말레이시아 관광청은 sk텔레콤과의 이번 achim 프로모션을 통해 상품 판매를 바탕으로 한 말레이시아 홍보 효과의 극대화에 실질적인 목적을 두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achim 이벤트는 판매 실적 향상만이 아닌 말레이시아의 각 여행지에 대한 대중 인지도 향상시키고 일반 여행객들의 관심을 자극함으로써 실제 말레이시아 판매 여행사 및 관련 업체들에게도 실질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 하겠다.

특히 말레이시아 관광청은 혁신적인 마케팅 노하우와 강력한 멤버십 제도를 내세우며 통신업계의 선두주자로 손꼽히고 있는 sk텔레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말레이시아의 고급스러운 매력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상품 판매를 바탕으로 한 말레이시아 홍보 효과 극대화 및 브랜드 이미지 업그레이드를 목표로 삼고 있다.

그러한 이유로 말레이시아 관광청은 이번 achim 이벤트를 계기로 그 동안 추진해온 실질적인 마케팅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이를 더욱 광범위하게 확대해나가는 동시에 새로운 지역 개발 및 마케팅에 있어도 말레이시아 브랜드 홍보와 관광객 유치라는 두 가지 목표를 동시에 공략하는 실질적인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라 전했다. www.mtpb.co.kr / www.tworld.co.kr / 6360-404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