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행복충전 기차타고 제천 간다

지역관광활성화 특별관광열차 운행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5/31 [08:40]

365일 행복충전 기차타고 제천 간다

지역관광활성화 특별관광열차 운행

박미경 | 입력 : 2011/05/31 [08:40]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코레일관광개발은 구제역 피해지역 경제 활성화를 통하여 실의에 빠진 지역주민과 고통을 분담하여 삶의 활력소를 제공하고자 6월 8일(수) 충북제천으로 떠나는 지역관광활성화 특별관광열차를 운행한다.

본 행사는 구제역 피해지역에 철도연계 상품 개발을 통한 지역과의 공동상생의 기회를 모색하기 위한 행사로서 일반인, 정부부처 관계자, 기자단 등 350여명이 참가하여 제천의 재래시장을 방문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게 된다.

6월 8일(수) 서울역에서 출발해(청량리역~덕소역~양평역~원주역에서도 출발) 제천 재래장터와 청풍호 유람선까지 두루두루 제천을 둘러볼 수 있는 본 상품은 열차 내 지역특산물 전시장을 설치하여 참가자 대상으로 적극 홍보하고, 유명인사를 초청하여 다양한 주제의 특강과 공연예술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첫 번째 강연으로는 “의사들이 말해주지 않는 건강이야기” 라는 주제로 의학전문기자이자 의학칼럼니스트로 활동 중인 홍혜걸 박사가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는 현대인의 주요질환, 비만, 혈압 등 값진 의학정보를 들려준다.

그 뒤를 이어 웃음치료의 창시자이자 한국웃음센터 원장인 한광일 박사가 ‘웃음’ 이라는 주제를 통해 '웃음건강법, 웃음인생, 행복, 스트레스관리, 웃음치료'등에 대해 즐겁고 행복한 강연을 들려준다. 아울러 퓨전국악 판타스틱 공연도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지역방문 특별관광열차는 어른 4만5000원, 어린이 4만3000원의 비용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왕복열차비, 열차내이벤트, 청풍호 유람선, 연계버스비, 여행자보험 포함)
www.korailtrave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