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기차길이 활짝 열렸다

레일유럽 스페인 철도청 렌페와 열차 티켓 배급 계약체결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6/01 [10:33]

스페인 기차길이 활짝 열렸다

레일유럽 스페인 철도청 렌페와 열차 티켓 배급 계약체결

박소영 | 입력 : 2011/06/01 [10:33]
스페인의 숨겨진 매력을 발견하는 가장 빠른 길, 스페인 기차 여행이 쉬워진다. 기차 상품 배급의 세계적인 리더인 레일유럽이 스페인 철도청인 렌페 오페라도라(renfe operadora)와 직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화) 밝혔다.

유럽 내 약 1만 1천 개 이상 루트의 철도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레일유럽은 이번 스페인 철도청과 직판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스페인 철도청, 렌페의 데이터베이스에 직접 접속해 실시간으로 열차 시간 및 요금을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된다.

▲ 레일유럽 _ 출처   

이로서 국내 소비자들은 유럽 기차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스페인 철도 티켓을 한 층 더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소비자들은 ‘렌페’가 진행하는 프로모션 혜택은 물론, 최고 60%에 달하는 특별 인하 요금의 혜택도 받을 수 있게 됐다.

레일유럽에서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e-티켓 서비스도 스페인 열차에서 이용 가능하다. 레일유럽의 e-티켓 서비스인 ‘print @ home’ 티켓을 이용하면 기차 티켓을 집에서 프린트로 바로 출력이 가능하다. 기존 우편 배송에 비해 배송비 부담 및 분실 위험이 없고 종이티켓 수령을 위한 시간도 절약되어 유럽 지역을 방문하는 출장객 및 여행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유럽 여행자들은 이제 스페인 지역의 열차까지 레일유럽의 한국어 예매 사이트
를 통해 실시간 열차시간 조회부터 예약, 발권까지 원스톱으로 해결 가능하다. 기차 예매 절차 및 탑승 등에 관련된 각종 팁은 레일유럽에서 오픈한 레일가이드(www.railguide.co.kr)를 활용하면 좋다.

▲ 레일유럽 _ 출처    

피에르 스테판 오스티((pierre-stephane austi) 레일유럽 ceo는 “렌페는 철도청 중에서도 가장 모던하고 세련된 철도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 중 하나”라며 “이번 계약 체결로 레일유럽 이용객들이 스페인 기차 여행을 한 층 더 편리하게 즐기고,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렌페의 마케팅 담당 하비에르 카사도 우시에다(javier casado ucieda )도 “비유럽권 고객들에게도 스페인 철도의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레일유럽과의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며 “레일유럽의 전문 배급 시스템이 우리의 직접적인 티켓 판매 신장뿐 아니라, 더 많은 여행객들이 스페인 철도의 우수성을 알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페인 관광 시장의 활성화와 레일유럽의 활발한 티켓 공급 노력에 힘입어 2010년 레일유럽의 스페인 열차 티켓 판매량은 전년대비 약 40% 이상 증가했다. 레일유럽으로 인해 훨씬 높아진 스페인 접근성으로 스페인 바스크 지역의 절벽부터 코스타 델 솔의 모래사장까지, 스페인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고자 하는 발길이 끊이지 않을 것으로 기대된다.

레일유럽 4a는 프랑스 국영 철도청(sncf)과 스위스 연방 철도청(sbb)의 투자 기업으로 전세계에 유럽 철도 상품(유레일 포함)을 공급하는 회사이며, 본사는 프랑스 파리에 주재하고 있다. 자세한 회사 정보 상품의 구매 정보는 레일유럽
웹사이트 안에 있는 ‘레일 유럽 소개’ 및 ‘판매 여행사 안내’를 참고하면 된다. www.raileurope-korea.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