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SNS통해 고객과 소통에 박차

코레일 공식 기업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

김미숙 | 기사입력 2011/06/02 [10:03]

코레일, SNS통해 고객과 소통에 박차

코레일 공식 기업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

김미숙 | 입력 : 2011/06/02 [10:03]
코레일은 고객 및 국민과 활발하게 소통하기 위해 공식 기업 페이스북(www.facebook.com/korearailroad)을 개설하고 공식 운영에 들어간다고 2일 밝혔다. 코레일 페이스북은 공사 홈페이지, 블로그, 트위터 등과 연계해 글, 사진, 동영상으로 이루어진 철도 및 코레일 관련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객과 다양한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역할도 할 것이다.

▲ 코레일페이스북이미지 _ 코레일 출처     

코레일은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17일까지 코레일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클릭하고 축하메시지를 남겨주신 분들께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전자할인쿠폰(50%), 와인․인삼 & 시네마열차상품권을 제공할 것이다 밝혔다.

앞으로 코레일은 다양한 아이템으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허준영 코레일 사장은 “이번 공식 기업 페이스북 개설로 고객에게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철도를 사랑하시는 모든 국민들과 함께하는 열린 공간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레일은 지난 2008년 6월 공기업 최초로 블로그를 개설하였고 2009년 7월엔 트위터를 개설하여 현재 팔로워가 1만3천여명에 육박할 정도로 활발히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