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바비큐와 와인.생맥주 무제한

지중해풍 이국적인 야외 테라스에서 무제한

강현정 | 기사입력 2011/06/26 [14:30]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바비큐와 와인.생맥주 무제한

지중해풍 이국적인 야외 테라스에서 무제한

강현정 | 입력 : 2011/06/26 [14:30]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엔터테인먼트바 그랑*아 는 여름 시즌을 맞아 답답한 실내를 벗어나 도심 속 야외 테라스에서 부담 없이 편하게 즐기는 서머 특선 그랑*아 지중해풍 바비큐 해피아워를 마련하여 6월20일부터 9월 9일까지 선보인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지하1층 아케이드 입구 테라스에서 오후 6시30분 부터 오후 9시30분 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되는 '그랑*아 가든 바비큐 해피아워'는 하이트 맥주 무제한 이용시 1인 3만5천원(부가세 포함), 하이네킨 맥주  무제한 이용시 1인 4만원(부가세 포함)에 특급 호텔 전문 세프가 즉석에서 조리해주는 즉석 바비큐 코너에서 치킨 데리야끼, 소고기 꼬치요리, 독일식 포크 소시지, 구운 호박과 가지, 프렌치 프라이 등의 바비큐 요리와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양한 소스, 각 종 빵 등 풍성한 안주 메뉴들이 제공되며 와인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다.


'그랑*아 가든 바비큐 해피아워'가 펼쳐질 테라스는 지중해풍으로 초록빛 나무와 하얀 테라스가 조화를 이룬 이국적인 분위기로 시각적으로 시원한 효과를 준다. 또한 장소는 야외지만 위에 천정 캐노피가 있어 우천에도 진행되는 장점이 있다.

하루 일과를 끝내고 저녁 시간 야외 테라스에서 느긋하게 즐기는 바비큐 요리는 기름기를 쏙 빼고 연한 숯불 향이 배인 담백한 맛을 즐길 수가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그랑아 비비큐 해피아워'는 한낮 더위가 가신 선선한 저녁 시간 시원한 맥주로 하루의 피로를 씻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제공할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