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평양 호주부문에서 베스트 지역 공항으로 선정

브리즈번 공항 최고의 지역 공항으로 선정되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4/25 [15:36]

남태평양 호주부문에서 베스트 지역 공항으로 선정

브리즈번 공항 최고의 지역 공항으로 선정되

박소영 | 입력 : 2012/04/25 [15:36]
호주 퀸즈랜드주의 주도 브리즈번에 위치하고 있는 브리즈번 공항이 2012 스카이트랙스 월드 에어라인 어워드(Skytrax World Airline Awards)에서 남태평양 호주부문에서 베스트 지역 공항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얻었다. 이 상은 세계 공항 설문조사(World Airport Survey)를 통해 한해 동안 승객들에게 가장 높은 만족도를 받은 공항에게 주어진다.

출국, 입국, 경유, 게이트 서비스, 공항 시설, 편리성, 청결함, 안정성 등에 대한 여러 자세한 질문을 포함하는 이번 설문조사는 500군데가 넘는 공항에서 이루어 졌으며 1,200만 이상의 실제 승객들이 참여하였다.


이번 수상뿐만 아니라 브리즈번 공항은 품격 높은 서비스를 인정받고 8년 동안 연이어 호주 경쟁 및 소비자 위원회(Australian Competition and Consumer Commission)가 정하는 호주의 최고의 서비스 공항 순위에 오르는 영예를 안기도 하였다.

브리즈번 공항 조합(Brisbane Airport Corporation) CEO, 줄리앤 알로 (Julieanne Alroe)는 이번 수상에 대해 세계적인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는 약 2만명의 전 직원들의 헌신 덕분이라고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했으며, 더 나은 서비스 제공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스카이워크 설치 공사, 복층 주차 시설 공사등 여러 확장 공사 중에 이런 상을 받게 되어 더욱더 의미 있다고 말했다.

이번 수상에 힘입어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국제적으로도 이름을 알릴 수 있을 만한 서비스와 시설을 갖추겠다는 포부를 내비치었다. 자료제공_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