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베트남 라구나 랑코 프로모션

베트남 최고 리조트 단지에서 자연경관과 문화유적 즐기며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7/30 [09:16]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베트남 라구나 랑코 프로모션

베트남 최고 리조트 단지에서 자연경관과 문화유적 즐기며

한미숙 | 입력 : 2012/07/30 [09:16]
반얀트리와 앙사나가 오는 11월 1일, 베트남 최고급 복합 리조트인 라구나 랑코(Laguna Lang Cô)에 동시에 오픈한다. 랑코만에 위치한 라구나 랑코 단지는 청정한 해변과 열대우림, 바위 산봉우리 등 아름다운 풍광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훼(Hue)와 호이 안(Hoi an) 지역 등 유네스코 지정 문화유적지도 근방에 있다.

반얀트리 랑코는 베트남 왕조의 문화유산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49개의 풀빌라로 구성돼 있으며, 닉 팔도가 설계한 18개 홀의 골프코스와 세계적 명성의 반얀트리 스파 등 호화로운 휴양을 즐길 수 있다.
 
▲ 라구나 랑코_반얀트리 랑코 객실    

오픈을 기념하여 머스트 스테이 반얀트리 랑코(Must Stay Banyan Tree Lang Cô ) 프로모션을 실시, 2박 예약 시 2인용 조식과 $735 상당의 크레딧을 제공하며 3박 예약 시 왕복 공항 픽업 서비스가 추가된다. 크레딧은 반얀트리 내 레스토랑이나 스파, 갤러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기간은 내년 3월 30일까지며, 객실 예약일은 오픈일인 11월 1부터 내년 3월 31일중에 고를 수 있다.

▲ 라구나 랑코 _ 앙사나 랑코 객실   

앙사나 랑코는 229개의 객실로 구성돼 있으며, 이중 100여개는 개인용 풀이 구비돼 있다. 투숙객은 반얀트리 랑코의 골프코스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리조트 액티비티 센터에서 다양한 해양 활동을 만끽할 수 있다. 내년 3월 30일까지 이스케입 투 앙사나 랑코(Escape to Angsana Lang C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2박 예약 시 2인용 조식과 $280 상당의 크레딧을 제공하고 3박 예약 시 왕복 공항 픽업 서비스와 객실 업그레이드가 추가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