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상스 서울호텔 it 웨딩 가을프로모션

식음료 할인, 무료 청첩장, 휘장 장식 할인등의 다양한

박미경 | 기사입력 2012/08/13 [09:33]

르네상스 서울호텔 it 웨딩 가을프로모션

식음료 할인, 무료 청첩장, 휘장 장식 할인등의 다양한

박미경 | 입력 : 2012/08/13 [09:33]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다가오는 겨울에 결혼식을 계획하는 예비 신랑 신부들을 위해 여름 프로모션에 이어 특별하고도 다양한 혜택이 담긴 가을 프로모션을 또 한번 선보인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의 it 웨딩은 예비 웨딩 커플들의 트렌디한 취향을 반영하여 호텔웨딩의 흐름을 주도하겠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 르네상스서울호텔_다이아몬드볼룸   

이러한 슬로건에 맞춰 고객 맞춤형 메뉴, 한층 업그레이드된 홀 데코레이션과 리셉션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전문 웨딩 담당 코디네이터의 시스템을 통해 세심하면서도 품격이 느껴지는 웨딩 서비스는 예비 신랑, 신부 커플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기에 충분하다.

it 웨딩 가을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2013년 1월, 2월 중 350명 이상의 예식을 계약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식사 특별 메뉴와 음료 및 주류 10% 할인 혜택, 청첩장 500매 무료 제공, 그리고 휘장 장식 비용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 르네상스서울호텔_다이아몬드볼룸 테이블세팅    

더불어 르네상스 서울 호텔에서 결혼식을 진행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객실 이용권, 레스토랑 이용권, 케이크 교환권 등이 포함된 웨딩 멤버쉽 카드를 무료로 발급해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