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영화속 배경같은 뉴질랜드 관광지 알리는 새로운 광고

100%미들어스컨셉 영화에 나오는 환상적인 모험과 체험하는

박미경 | 기사입력 2012/09/20 [10:33]

판타지 영화속 배경같은 뉴질랜드 관광지 알리는 새로운 광고

100%미들어스컨셉 영화에 나오는 환상적인 모험과 체험하는

박미경 | 입력 : 2012/09/20 [10:33]
뉴질랜드 관광청의 새로운 광고 100% 미들어스(Middle-Earth)가 공개됐다. 뉴질랜드 관광청은 반지의 제왕, 나니아 연대기 등 뉴질랜드를 배경으로 한 세계적인 영화에 나오는 환상적인 모험과 체험이 실제에서도 가능한 곳임을 알리고자 100% 미들어스(Middle-Earth)를 컨셉으로 한 새로운 광고를 제작하였다고 말했다.

미들어스(Middle-Earth)란 작가 톨킨이 그의 소설에서 만들어낸 세계로, 반지의 제왕, 호빗 등 판타지 소설의 배경으로 등장하는 허구의 세계이다. 순수와 악이 공존하는 이 세계에서 완전무결한 순수를 향한 사랑과 갈등이 영화의 골자다.

▲ Middle-Earth Images _ 뉴질랜드 관광청  

이 미들어스의 이야기를 그린 많은 판타지 영화들은 대부분 뉴질랜드를 배경으로 촬영됐다.100% 미들어스(Middle-Earth) 에서는 뉴질랜드에 방문한다면 영화 속에 나온 신비로운 세계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음을 2분 남짓 되는 영상으로 소개하고 있다.

영상 속에는 남반구의 하늘 아래, 가슴 설레게 만드는 장면과 경이롭기만 자연이 그대로 담겨있다. 아름다운 고산지대 퀸스타운(Queenstown), 뉴질랜드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동굴 모험이 기다리는 로스트 월드(The Lost World), 마술 같은 비경을 간직한 도넛 아일랜드(Donut Island) 등의 그림 같은 영상이 이어진다.


그 외에도 달콤한 포도향이 가득한 뉴질랜드의 와이너리를 비롯해 해안과 산악 지형이 다채롭게 어우러진 뉴질랜드의 보석 같은 여행지들을 총망라했다. 이 영상을 보고 나면 누구든지 영화 속 미들어스(Middle-Earth)의 고향, 뉴질랜드로의 신비로운 여정을 꿈 수 밖에 없을 것이다.

이번 광고에서는 피터 잭슨이 감독한 3부작 반지의 제왕 과 호빗에 기반이 되는 미들어스(Middle-Earth)로 뉴질랜드가 묘사되고 있어 더욱 흥미롭다. 반지의 제왕은 이미 전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본 성공적인 영화로서 뉴질랜드는 이미 반지의 제왕 촬영 장소를 직접 보기 위해 전세계 팬들이 몰려들고 있는 여행지로 유명하다.


이와 함께 뉴질랜드를 배경으로 촬영한 영화 호빗_뜻밖의 여정이 오는 2012년 12월 북미 개봉을 시작으로 전세계 개봉을 앞두고 있어 또 다른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뉴질랜드 관광청의 새로운 광고는 공식 웹사이트
www.newzealand.com 을 통해 소개되고 있으며 공식 항공사인 에어뉴질랜드 국내선에서 이 광고를 방영하고 있다. 자료제공_뉴질랜드 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