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외씨버선길 관광열차 운행

18일부터 걷기여행의 명품길인 외씨버선길 관광활성화 위해

이성훈 | 기사입력 2012/10/16 [10:03]

코레일, 외씨버선길 관광열차 운행

18일부터 걷기여행의 명품길인 외씨버선길 관광활성화 위해

이성훈 | 입력 : 2012/10/16 [10:03]
코레일은 걷기 명품길인 외씨버선길로 찾아가는 관광열차를 오는 18일(목)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운행한다. 지난 7월 (사)경북북부연구원과 업무협약을 맺고, 우리나라 대표 청정지역인 청송, 영양, 봉화, 영월 4개 지자체가 함께 만든 걷기여행의 명품길인 외씨버선길 관광활성화를 위해 협력하기로 하였으며 이번에 관광열차 상품을 출시하였다.

▲ 코레일 _ 외씨버선길   

오는 20일(토) 오전(07:30부터) 서울역에서 지역 국회의원과 4개 군의 군수가 참석한 가운데 외씨버선길 관광열차 개통식을 가질 예정이다.

코레일 여객본부장은 이번 관광열차 운행으로 약 3,600명의 수도권과 부산권의 관광객이 4개 군에 걸친 아름다운 외씨버선길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지역의 관광개발을 촉진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www.korail.com

※ 외씨버선길
조지훈 시인의 시 승무에 나오는 보일듯 말듯한 외씨버선의 모습과 같이 신비성과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문학과 예술, 청정 먹거리가 펼쳐진 길로 강원 영월에서 경북 청송까지 총 13개구간(총길이 약 200km)의 걷기 명품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