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영화.여행, 레일시네_Rail-Cine

서울, 부산, DMZ 지역의 주요 관광명소를 둘러보는 코스로

박미경 | 기사입력 2012/10/31 [10:46]

기차.영화.여행, 레일시네_Rail-Cine

서울, 부산, DMZ 지역의 주요 관광명소를 둘러보는 코스로

박미경 | 입력 : 2012/10/31 [10:46]
코레일은 KTX시네마 영화 관람과 서울.부산 시티투어, DMZ 투어를 혼합한 레일시네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레일시네 상품은 서울~부산 왕복열차승차권, KTX시네마 관람권, 서울.부산시티투어 또는 DMZ투어 상품이 결합된 패키지 상품으로, 약 2시간에 걸쳐 KTX영화객실에서 영화를 관람한 후 목적지 도착하여 당일 또는 1박2일 동안 서울, 부산, DMZ 지역의 주요 관광명소를 둘러보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 railcine _ 코레일   

KTX시네마는 KTX영화객실 내 57인치 대형스크린을 비롯해 2대의 디지털 프로젝터, 15개의 돌비서라운드 스피커 등 특허를 받은 특별한 상영시스템을 갖추고 최신 개봉영화 등을 상영한다.

코레일은 레일시네 여행상품 출시와 KTX시네마 오픈 5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로 오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서울∼부산 간 열차운임만으로 KTX시네마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덤(Free) 상품도 출시한다.

코레일 여객본부장은 레일시네 상품이 서울~부산을 이동하는 여행객들에게 새로운 문화상품으로 자리잡고, 서울, 부산, DMZ 지역의 관광활성화와 영화산업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레일시네 상품은 매일 운행한다.
www.kor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