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나 관광청, 홈페이지 새단장

11월 20일 리뉴얼 오픈, 다양한 기념 이벤트 마련

박소영 | 기사입력 2012/11/15 [17:49]

마리아나 관광청, 홈페이지 새단장

11월 20일 리뉴얼 오픈, 다양한 기념 이벤트 마련

박소영 | 입력 : 2012/11/15 [17:49]
마리아나 관광청 한국사무소는 마리아나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한국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 오는 20일 새롭게 선보인다. 새로 개편된 홈페이지는 사이판, 티니안, 로타 섬의 주요 관광지 및 지도를 볼 수 있는 여행지도, 여행객의 성향을 파악하여 가장 적합한 여행코스를 추천해주는 테마별 여행, 각종 이벤트 및 뉴스레터 등 마리아나의 소식을 빠르게 접할 수 있는 소셜 커뮤니티와 항공편 및 각종 여행 팁을 알 수 있는 여행 수첩으로 나뉘어 구성된다.

▲ 마리아나관광청 홈페이지   

특히, 개편되는 홈페이지는 페이스북, 트위터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와의 연동 기능을 추가, 방문객들과의 소통 기능을 강화한 점이 큰 특징이다. 또한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12월 한달 간 바다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바다를 주제로 한 본인 창작 사진으로 홈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응모작들은 방문객들의 투표 및 심사를 통해 대상 1명, 은상 2명, 동상 3명, 인기상 1명을 선정해 사이판, 티니안 숙박권 등 푸짐한 부상을 증정할 계획이다.이와 함께, 진행되는 공모전 소문내기 이벤트는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이용해 바다 사진 공모전 을 소문 내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www.mymariana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