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콘서트와 전통 문화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 열려

봄꽃의 대표적인 장소로 손꼽히는 밴쿠버 밴두센 식물원

이성훈 | 기사입력 2013/02/26 [10:49]

밴쿠버, 콘서트와 전통 문화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 열려

봄꽃의 대표적인 장소로 손꼽히는 밴쿠버 밴두센 식물원

이성훈 | 입력 : 2013/02/26 [10:49]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이하BC)주의 밴쿠버는 다가오는 봄꽃 시즌을 맞아 4월 4일부터 30일까지 밴쿠버 벚꽃 축제 'Vancouver Cherry Blossom Festival 2013'를 개최한다. 밴쿠버 중심에 위치한 버라드(Burrard) 스카이 트레인 역에서는 4월 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체리 잼 다운타운 콘서트(Cherry Jam Downtown Concert)가 열린다.

▲ 밴쿠버 벚꽃축제_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화사하게 핀 벚꽃을 배경으로 음악 밴드의 흥겨운 연주를 감상할 수 있으며, 또한 분홍색 우산을 이용해 펼치는 세계 우산 댄스 공연 (World Umbrella Dance) 관람 및 우산 댄스 레슨에도 참여할 수 있다. http//vcbf.ca/events/cherry-jam-downtown

또한, 봄꽃 구경의 대표적인 장소로 손꼽히는 밴쿠버 밴두센 식물원(VanDusen Botanical Garden)은 4월 6일과 7일 양일간 사쿠라 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기간에 식물원을 방문하면 벚꽃이 만발한 정원에서 사케 테이스팅, 꽃꽂이, 종이 접기, 다도 교육 등 일본 전통의 문화 예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식물원 내 서식하는 세계 각국의 봄꽃도 구경할 수 있다. www.japanfairvancouver.com

한편, 축제 기간에는 스탠리 파크, 퀸 엘리자베스 파크, 브리티시컬럼비아 대학 캠퍼스 등 밴쿠버의 주요 공원들을 둘러보는 꽃길 투어 트리 토크 앤 워크(Tree Talks & Walks)가 마련되어 있다. 전문가의 가이드로 진행되는 이 투어는 절정에 이른 벚꽃 감상과 함께 역사와 문화에 대한 흥미로운 설명도 들을 수 있다.  투어 일정은 다양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vcbf.ca 에서 확인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