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국제공항, 북미 최초 버틀러 서비스 제공

입출국 수속, 공항내 이동, 면세점 이용 등 1대1 맞춤 서비스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3/27 [16:35]

밴쿠버 국제공항, 북미 최초 버틀러 서비스 제공

입출국 수속, 공항내 이동, 면세점 이용 등 1대1 맞춤 서비스

박소영 | 입력 : 2013/03/27 [16:35]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에 위치한 밴쿠버국제공항(Vancouver International Airport)은 최근 북미 지역에서 최초로 1대1 맞춤형 공항 버틀러 서비스 Airport Butler Service 를 선보이며, 밴쿠버국제공항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항 버틀러 서비스는 의전이 필요한 VIP나 유명 셀러브리티 뿐만 아니라 보호가 필요한 12세 이하 어린이, 외국인, 노인, 신체 장애인, 그룹 여행객 등 넓고 붐비는 밴쿠버국제공항에서 보다 세심한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용객 모두를 대상으로 제공된다.

▲ 밴쿠버국제공항 버틀러 서비스  

본 서비스는 출국 시에 체크인 수속, 짐 붙이기, 공항 내 이동, 라운지 및 면세점 이용까지 모든 과정을 도우미가 함께 동행하며, 비행기 탑승 게이트까지 안전하게 안내한다. 입국 시 또한 도우미가 대기하고 있으며 수하물이 많거나 이동이 불편한 손님들을 위해 전동 카트가 제공되고, 수하물 픽업부터 입국 수속을 거쳐 다음 공항 교통수단을 이용할 수 있도록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요금은 1인 기준 약 9만 7,000원(C$95), 전동 카트 이용 시 1인 약 17만원(C$160)부터다. 예약  http://airportbutler.ca/ 또는 1-855-822-9868.

한편, 밴쿠버국제공항은 광역 밴쿠버 (Greater Vancouver)의 리치몬드에 위치해 있으며 밴쿠버 시내까지는 차량으로 약 20분거리에 위치해 있다. 밴쿠버국제공항은 시내까지 연결하는 모노레일기차, 휘슬러, 미국 시애틀 등으로 가는 버스 노선등 다양한 교통 연결편도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yvr.ca 에서 확인 가능하다.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관광청 _ 자료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