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 여행객 입맛 사로잡을 먹거리, 도시락

한식․일식․누들․웰빙 도시락 메뉴를 선보이는 품평회

박동식 | 기사입력 2013/04/23 [14:40]

기차 여행객 입맛 사로잡을 먹거리, 도시락

한식․일식․누들․웰빙 도시락 메뉴를 선보이는 품평회

박동식 | 입력 : 2013/04/23 [14:40]
코레일은 금일 서울사옥에서 KTX 서울역사내 고품격 도시락 매장 운영을 위한 도시락 품평회를 열었다. 품평회에는 여행․레저기자단, 코레일명예기자단, KTX매거진 및 T&T 기자단등 50여명이 참석했다.

▲ 사진위, 품평회에 참석한 기자단. 사진아래, 코레일 정창영 사장  

이날 품평회에는 언양불고기, 닭갈비등 지역 특산물로 만든 팔도한식도시락(8종)과 정통일식을 기반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일식도시락(10종)과 20~30대를 겨냥한 태국․인도네시아등 아시아지역 대표 음식인 누들도시락(8종).


저염․저칼로리로 건강을 챙기는 웰빙도시락(5종)등 총 30여 가지 도시락을 선보였다. 금일 선보인 도시락 메뉴들은 이번 품평회를 거쳐 올해 5월 중 KTX서울역 도시락 매장(총8곳)을 통해 일반인에게 판매될 예정이다.


코레일은 올해 하반기부터 지역적 특성을 살린 메뉴로 재구성해 전국 주요역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며, 정창영 코레일 사장은 기차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도시락의 획기적 변화를 통해 맛과 영양 등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최상의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