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KTX-서울路 멘토링 투어

캠퍼스 탐방과 공부 비법 전수까지 한번에

이소정 | 기사입력 2013/08/22 [10:07]

코레일, KTX-서울路 멘토링 투어

캠퍼스 탐방과 공부 비법 전수까지 한번에

이소정 | 입력 : 2013/08/22 [10:07]
지역의 학생들이 공부의 神 대학생 멘토와 함께 서울 주요 대학캠퍼스를 탐방하면서 공부비법을 전수 받고 진학.진로 등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멘토링투어, 코레일은 KTX-서울로 멘토링 투어 프로그램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운영한다.

KTX-서울로 맨토링 투어 프로그램은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학생이 멘토가 되어 5명의 멘티들(중학생 또는 고등학생)과 함께 캠퍼스를 둘러보면서 공부 방법 등을 들려주고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를 통한 꿈과 비전을 설계해 보는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 코레일-서울로 홈페이지   

신청자(학부모, 인솔교사 포함)가 20명 이상이면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부산·경남, 대구·경북, 대전·충청 광주·전남 등의 전국 주요 KTX역에서 출발한다. 이용가격은 왕복 KTX, 점심, 교재비 등을 포함해 출발하는 KTX역에 따라 75,800원에서 141,400원선이다.

KTX-서울로 멘토링 투어 프로그램은 전국 주요역 여행상담센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학교(학원) 단체나 방학 기간 주중에 이용할 경우에는 맞춤형으로도 가능하다. 단체 및 방학 중 예약은 코레일관광개발(051-466-8122, 063-852-7789)로 문의 하면 된다.

팽정광 코레일 사장직무대행은 KTX-서울路 멘토링 프로그램은 지방의 청소년들에게 미래에 대한 길을 제시하고 희망과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 철도를 통해 지방 학생들의 학구열을 높이고 지역 간 교육환경 격차를 해소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