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오로라 관광 유럽패스 20%할인

유레일글로벌·셀렉트패스 11월~12월중구입하면20% 할인

양상국 | 기사입력 2013/10/29 [10:23]

크리스마스와 오로라 관광 유럽패스 20%할인

유레일글로벌·셀렉트패스 11월~12월중구입하면20% 할인

양상국 | 입력 : 2013/10/29 [10:23]
11월1일~12월 31일 사이에 유레일패스를 예약하는여행객은 정상요금에서 20% 할인된 특별 요금으로 유럽을 여행할 수 있다. 유레일그룹은 이 기간 중 글로벌패스와 셀렉트패스를 구입하는 여행객에 한해 할인혜택을 제공하는데 1등석과 2등석 모든 등급의 성인 및 어린이, 학생 요금에도 해당되며 세이버패스 요금에도 적용된다고 밝혔다.

2명 이상의 그룹이 한 장의 패스로 함께 여행할 수 있는 세이버 패스요금은 이미 정상요금에서 15% 할인되었지만 이 기간에 유레일패스를 구입하면 총 35%의 할인혜택을 받는 셈이 된다. 단, 이 프로모션으로 구입한 유레일패스로는 2014년 3월 31일까지 여행을 마쳐야 한다.

▲ 유럽의 강변을 달리는 열차 _ 유레일  

한국시장은 프로모션을 펼치는 기간 동안유레일패스 세일이 급격히 증가하는 등 다른 나라보다 특히 가격에 민감하다.고 전한 유레일그룹의 실비아괼라흐 신임 세일즈&마케팅 매니저는 돌아오는 겨울시즌에 한국 여행객들이 유레일패스로 보다 즐겁게 유럽을 여행할 수 있기를 바란다. 여행객은 할인된 유레일패스로여행하는 점 말고도 성수기에 비해 사람들이 덜 붐비므로 편안하고 쾌적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추천했다.

▲ 북유럽의 크리스마스  

유레일패스로여행하면 도시 중심에서 중심으로 이동하므로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으며 여행객은 유럽 구석구석의 풍경을 스트레스 없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즐길수 있다. 또한 이 기간에 유럽을 방문하면 각국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둘러볼 수 있으며, 특히 스칸디나비아 국가를 방문할 경우 오로라를 볼 수 있고 지중해 지역에서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  

유럽 24개 국가 어디에서나 여행이 가능한 유레일 글로벌패스는 개별여행객이 자신만의 창의적이고 융통성 있는 여행을계획하기에 매우 효과적이다. 유레일의 기차 네트워크 233,000km 범위에서 여행객이 원하는 어디에서나 내리고 탈 수 있는데, 이 때문에 2013년 글로벌패스 판매는 전년도 같은 기간보다 30%나 증가했다. 셀렉트패스 역시 인접한 3~5개국을 선택해 여행할 수 있으므로 시간적인여유가 상대적으로 짧은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다. www.EurailGroup.org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