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손미나의 여행사전 팟캐스트 방송

숨겨진 나를 발견하는 여행을 컨셉트로, 퀸즈랜드주의 다양한

이성훈 | 기사입력 2013/11/06 [18:07]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손미나의 여행사전 팟캐스트 방송

숨겨진 나를 발견하는 여행을 컨셉트로, 퀸즈랜드주의 다양한

이성훈 | 입력 : 2013/11/06 [18:07]
다양한 채널로 퀸즈랜드주를 알리고 있는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이 이번 2013년 가을에는 뉴미디어로 주목 받는 팟캐스트의 인기 여행프로그램 손미나의 여행사전과 함께 색다른 이야기를 준비했다.

전세계를 누비며 색다른 여행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여행 팟캐스트 손미나의 여행사전 시즌2가 이번에 제작한 호주 퀸즈랜드주 특별편은 생생하게 보고(VIDEO) 자세한 정보를 듣는(AUDIO) 오감만족의 콘텐트로 제작되어오는 오는1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5회에 걸쳐 방송한다. 이번 호주 퀸즈랜드주편은 게스트로 출연한 MC 오상진씨와 함께 호주 퀸즈랜드주의 선샤인을 통해 숨겨진 나를 발견하는 여행을 컨셉트로, 퀸즈랜드주의 다양한 모습을 담을 예정이다.

▲ 브리즈번-론파인 코알라 생츄어리-손미나,오상진    

황금빛 해변으로 유명한 골드코스트에서는 여행의 아이콘 손미나의 첫 열기구 체험, 현지인만 알고 있는 골드코스트의 숨겨진 매력–울창한 열대우림 속 오렐리 산장에서의 하루, 알고 보니 아기 스포츠단 출신인 오상진의 서퍼스 파라다이스 첫 서핑 도전기가 펼쳐진다. 또, 여유와 낭만의 도시 브리즈번에서는 호주에서 가장 규모가 큰 코알라 보호구역, 론파인 코알라 생츄어리에서 캥아범(캥거루아범)과 코어멈(코알라어멈)이 된 이야기가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세계 최대 산호초 군락인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와 세계자연유산 열대우림을 만나는 케언즈, 74개의 섬이 모여 이루는 아름다운 낙원 휫선데이즈 그리고 여행의 고수들이 찾는 선샤인 코스트 등 겨울의 문턱에서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빛나는 에너지를 줄 호주 퀸즈랜드주의 색다른 여행을 소개한다.

▲ 골드코스트 열기구-손미나,오상진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은 현재 6백 만 다운로드를 자랑하는 여행 팟캐스트 손미나의 여행사전시즌2와 공동 제작한 호주 퀸즈랜드주편을 통해 겨울 휴가를 준비하고 있는 젊은 층을 공략할 계획으로, 퀸즈랜드주의 방문객 데이터에 의하면 젊은 싱글남녀의 방문자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어, 이번 손여사와의 공동제작은 타겟 층에 적합한 커뮤니케이션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_사진제공 /
www.facebook.com/travelpodcas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