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 아이 모두에게 이상적인 여행지, 피지_FIJI

FIJI 관광청 추천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리조트 Best 3

한미숙 | 기사입력 2014/01/20 [10:25]

엄마와 아이 모두에게 이상적인 여행지, 피지_FIJI

FIJI 관광청 추천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리조트 Best 3

한미숙 | 입력 : 2014/01/20 [10:25]
엄마와 아이가 함께 떠나기 좋은 이상적인 여행지로 피지가 주목 받고 있다. 피지는 환상적인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아이들을 위한 각종 교육 프로그램과 돌봄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엄마들에게는 완벽한 휴식과 힐링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엄마와 아이 모두가 행복해하는 여행지로 인기를 더하고 있다.

▲ FIJI_맘앤키즈     

피지가 엄마와 아이 모두를 위한 여행지로 주목 받는 가장 핵심 요소는 키즈 클럽이다. 호주의 유명 매거진 홀리데이 위드 키즈(Holiday with Kids)가 설문을 통해 선정한 가장 인기 있는 남태평양의 가족 리조트 TOP 10 에서 피지의 리조트 7곳이 선정되었을 정도다. 피지에 위치한 대부분의 가족형 리조트는 각종 교육 프로그램과 시설을 갖춘 키즈 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베이비 시터 비용이 일 3만 원 이하로 매우 저렴하다는 것도 장점.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씨 좋은 피지언 베이비시터가 아이들을 정성껏 돌본다.

▲ 피지   

피지의 자연환경은 그대로 훌륭한 교육환경이 된다. 아이들은 피지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유럽, 미국, 호주에서 온 아이들과 어울려 놀며 자신 있게 영어로 의사 표현하는 법을 배운다. 보드 게임 등의 단순한 실내 액티비티 뿐 아니라 보트 경주, 조개 잡기 등을 하며 해변과 수영장에서 마음껏 뛰논다. 피지의 산호를 보호하기 위한 산호 심기(Coral Planting)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환경보호에 대한 개념도 자연스럽게 심어줄 수 있다.

▲ FIJI_맘앤키즈  

피지는 엄마들에게 더욱 완벽한 힐링 여행지다. 스파, 휴식, 익스트림 레포츠 등 즐길 거리도 다양하다. 아이들을 키즈 클럽에 맡겨두고 벼르던 고급 취미를 배우는 기회를 가져볼 수도 있다. 스쿠버 다이빙과 같은 레포츠를 배워 자격증을 딸 수도 있다. 피지 전통 로컬 음식을 배우는 반나절 프로그램도 있다.

피지의 싱싱한 해산물과 달콤한 고구마 맛이 나는 카사바(Cassava)와 토란의 한 종류인 달로(Dalo)등을 활용해 소박하지만 건강한 피지 로컬 음식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주한 FIJI 관광청 박지영 지사장은 앞으로 어린이집 유치원 방학 시기를 맞춰 엄마와 4세 이상 12세 미만의 자녀를 대상으로 한 맘 앤 키즈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 플랜테이션_피지관광청 

FIJI 관광청 추천,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리조트 Best 3
플란테이션 아일랜드 리조트 Plantation Island Resort, 피지다운 역동성이 살아있는 리조트인 플란테이션 아일랜드 리조트는 아이를 동반한 여행객이라면 무조건 추천하고 싶은 리조트다. 수영장보다는 바다에서 대자연을 직접 몸으로 부딪히며 해양 스포츠와 야외 활동을 원하는 가족들에게 적합하다. 7km에 이르는 산호모래 해변과 높게 뻗은 야자나무가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 플랜테이션 _ 피지    

이 리조트의 강점은 바로 키즈 클럽과 아이 돌보기 서비스가 매우 잘 갖추어져 있다는 점이다. 4살 이상의 아이들의 경우 산호 만들기, 대나무 공예 등 재미있고 유익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별도의 베이비 시터를 고용하는데 드는 비용은 1시간에 4 피지 달러(한화 3천원) 24시간 내내 베이비 시터를 고용해도 54 피지 달러(한화 3만원)면 충분하다. 마마누다 군도 말롤로 라이라이섬. 경비행기 약 10여분 소요. http://plantationisland.com

▲ FIJI_맘앤키즈    

키즈클럽, 골프, 스파, 공연이 있는 샹그릴라 피지언 리조트(Shangri-La FIJIan Resort), 샹그릴라 피지언 리조트는 아름다운 자연과 최고의 편의시설, 흥미진진한 스포츠 시설 등이 어우러진 최고의 가족 리조트이다. 아이들을 사랑하고 잘 돌보기로 소문난 피지언 매니저들과 함께 호주, 유럽, 미국 등 각지의 아이들이 팀을 지어 영어로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 FIJI_맘앤키즈    

게임 룸이나 키즈클럽 등 연령대 아이들을 위한 편의시설도 있다. 리조트에서 할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만 30여 가지에 이를 정도. 물고기 먹이주기, 조개 캐기, 코코넛 보트 레이스 등 남태평양의 자연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다채롭다. 리조트 안에 9홀 골프장과 샹그릴라만의 고급 스파 브랜드인 치(Chi) 스파가 있어 엄마가 휴식을 취하는데도 더할 나위 없다. 난디공항에서 차로 40여 분 거리, 코럴 코스트에 위치. http://Shangri-la.com/yanucaisland/fijianresort

▲ FIJI_맘앤키즈 

가족을 위한 완소 리조트 래디슨 블루 피지 리조트(Radisson Blu FIJI Resort), 데나라우 섬에서 가장 최근에 지어진 래디슨 블루 리조트는 총 270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다. 밤이 되면 은빛이 감도는 수영장에 푸른 등이 켜져 신비로운 분위기의 우주에 온듯한 착각에 빠진다.

다양한 깊이의 수영장이 있어 아이들도 안심하고 놀 수 있다. 피지에서는 유일한 워터 터널 슬라이드가 있으며, 무동력 워터 스포츠도 무료로 제공된다. 아웃도어 월풀과 4개의 라군 수영장이 있어 매번 다른 수영장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 베이비 시터 서비스와 잘 갖추어진 키즈클럽은 기본이다.

▲ FIJI_맘앤키즈    

발목 높이까지 오는 수영장에 차려진 식탁에서 발을 담근 채 식사를 할 수 있는 로마니 와이(Lomani Wai)는 커플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갈색과 흰색의 고급스러운 자재를 사용한 객실은 피지 전통과 현대적인 감각이 적절히 배합되어 깨끗하고 안락하다.

래디슨 블루 피지 리조트가 한국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리조트에서 Wi Fi를 무료로 쓸 수 있다는 점. 난디 국제공항에서 가까워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 무리가 없다. 난디 국제공항에서 차로 20여 분거리, 데나라우 섬에 위치.  http://Radissonblu.com/resort-fiji / 주한FIJI관광청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