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라켄_Interlaken 서 만나는 스위스의 건국 영웅

주요인물부터 엑스트라까지 170명이 넘는 배우들은 극단을

이성훈 | 기사입력 2014/06/18 [11:27]

인터라켄_Interlaken 서 만나는 스위스의 건국 영웅

주요인물부터 엑스트라까지 170명이 넘는 배우들은 극단을

이성훈 | 입력 : 2014/06/18 [11:27]
프리드리히 쉴러(Friedrich Schiller)는 스위스의 건국 영웅인 빌헬름 텔(Wilhelm Tell)을 극적인 무대로 올릴 수 있도록 희곡을 썼고, 그 공연이 1912년부터 루겐발트 추 마텐(Rugenwald zu Matten)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올려져 오고 있다. 주요인물부터 엑스트라까지 170명이 넘는 배우들은 텔 극단을 통해 대가족을 이루고 있다. 말과 소, 염소 역시 무대에 오르는 중요한 배우다.

▲ Interlaken_WILHELM_TELL

야외 극장 프로덕션이라는 독특한 특성 때문에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독특한 체험이 되어준다. 2,300여명이 앉을 수 있는 지붕 있는 좌석으로 인해, 비가 오는 가운데에서도 훌륭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공연은 매주 목요일과 토요일에 열린다. 티켓은 좌석에 따라 CHF 36, CHF 50, CHF 62이다.

▲ a-Interlaken_WILHELM_TELL

공연이 펼쳐지는 장소까지는 인터라켄 베스트(Interlaken West) 역에서 빌더스빌(Wilderswil) 행 버스 105번을 타고, 소넨 인 마텐(Sonne in Matten) 레스토랑에서 하차한다. 버스 정류장에서 공연이 열리는 텔-프라일리히트슈피엘레(Tell-Freilichtspiel)까지는 도보로 150m 정도이며, 정류장에서 공연장이 보이므로 금방 찾을 수 있다. 인터라켄 관광청에서는 빌헬름 텔 패키지를 판매중이다.

▲ a-Interlaken_WILHELM_TELL_2014_LOGO     

호텔에서의 1박과 조식, 텔 극장까지 마차 탑승, 입장료, 공연 후 호텔까지 교통편, 각종 세금이 포함된 패키지가 CHF 205부터 판매된다. 인터라켄 관광청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축제 홈페이지 www.tellspiele.ch / 인터라켄 관광청 www.interlaken.ch / 스위스 정부관광청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