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광복 70주년 기념 영_패스 이벤트 시행

만28세 이하 철도 자유여행패스 내일로 티켓 50% 할인

양상국 | 기사입력 2015/08/06 [13:01]

코레일, 광복 70주년 기념 영_패스 이벤트 시행

만28세 이하 철도 자유여행패스 내일로 티켓 50% 할인

양상국 | 입력 : 2015/08/06 [13:01]

코레일이 광복 70주년을 기념하고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하여 오는 8일부터 31일까지(이용 개시일 기준) 내일로 티켓 영-패스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 기간 만 28세 이하 국민이 철도자유여행 패스인 내일로 티켓을 구입하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5일권 56,500→28,300원, 7일권 62,700원→31,400원) 특히, 만 28세 이하 기초생활수급자 및 법정 차상위 계층에게는 내일로 티켓을 행사기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나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내일로 티켓은 KTX, 전철을 제외한 일반 열차의 입석과 자유석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철도 자유여행패스로 관광지·시티투어·숙박·맛집 등 여행에 필요한 유용한 할인 혜택도 제공 받을 수 있어 젊은이들의 국내 배낭여행 필수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 내일로 광복이벤트 배너 _ 코레일   



코레일은 이벤트 기간 중 이용객 편의를 높이고 혼잡 완화와 안전 확보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우선, 혼잡도 완화를 위해 주요 노선별로 임시열차를 운행하고, 특히 이용도가 높은 무궁화호 열차(26개)에 대해서는 객차를 추가하여 수송 가능인원을 늘린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용객이 집중되는 주요 역에 안내요원을 배치하여 열차 혼잡 발생 시 다음 열차 이용을 유도하고, 혼잡시 승하차, 승강장 안전을 확보하도록 하는 한편, 입석승객이 특정 객차에 집중되지 않도록 적극 안내할 예정이다. 아울러, 코레일은 영-패스 이벤트에 따른 혼잡 및 이용불편 해소를 위해 특별 전담팀(T/F)을 6일부터 운영하여, 티켓 발매 및 이용객 현황을 집중 모니터링하고 필요시 증차 등 대응방안을 즉시 마련하기로 하였다.

코레일 사장은 광복 70주년을 맞아 젊은이들이 기차를 타고 우리나라의 구석구석을 여행하며 나라사랑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영-패스 이벤트가 침체됐던 국내 관광산업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내일로 티켓 구입은 레츠코레일(www.letskorail.com) 역창구, 주요 역 여행센터에서 할 수 있으며, 무료나눔 이벤트 대상은 기초생활수급자 또는 차상위계층 증명서를 갖고 역창구나 여행센터로 방문하면 된다. www.rail-ro.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