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내일로 대학생관광객 다양한 지원

숙박비, 시설이용료 등 할인, 관광택시 무료체험 제공

이형규 | 기사입력 2016/12/23 [07:10]

곡성군, 내일로 대학생관광객 다양한 지원

숙박비, 시설이용료 등 할인, 관광택시 무료체험 제공

이형규 | 입력 : 2016/12/23 [07:10]

최근 철도여행 내일로를 이용하는 대학생 관광객이 급증하고 있다. 이에 따라, 곡성군(군수 유근기)은 이들을 곡성으로 유치하기 위해 내년 2월까지 다양한 혜택을 지원할 방침이라고 한다.

 

▲ 곡성 섬진강변 증기기관차 모습 - 곡성군청    

 

혜택 대상은 곡성을 방문하는 25세 이하 내일로 티켓 이용자에 한한다. 먼저, 곡성군과 협약을 체결한 지역 내 숙박업소(7개소)를 이용할 경우 1인당 1만 원의 숙박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섬진강 기차마을 방문 시 입장료 2천 원을 할인받게 되며, 증기기관차와 레일바이크 이용객들에게는 30%까지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군은 관광객 유치를 위해 관광택시와 연계해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내년 3월 본격적인 운행에 들어가는 곡성관광택시는 현재 관광객 무료체험을 실시 중에 있다. 섬진강 기차마을 입장권 소지자에 한해서 2시간 동안 관광택시를 무료로 타고 아름다운 섬진강변을 달리며 아름다움을 만끽하고 침실습지와 대황강 출렁다리 등 곡성의 대표 관광지를 방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코레일관광사업단 및 서울, 경남, 대전, 전남 여행센터 등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많은 관광객이 곡성을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곡성군청 관광문화과 061-360-872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