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YOLO 갈맷길 시민참여 걷기행사 개최

‘부산 갈맷길에서 모두 함께 YOLO! 하며 걷자’는 슬로건 으로

이형찬 | 기사입력 2022/09/23 [20:25]

부산시, YOLO 갈맷길 시민참여 걷기행사 개최

‘부산 갈맷길에서 모두 함께 YOLO! 하며 걷자’는 슬로건 으로

이형찬 | 입력 : 2022/09/23 [20:25]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부산시는 오는 24일 오후 2시 사하구 다대포 낙조분수 야외광장에서 시민들과 함께 ‘YOLO 갈맷길’ 시민참여 걷기행사를 개최한다. ‘부산 갈맷길에서 모두 함께 YOLO! 하며 걷자’는 슬로건의 이번 걷기행사는 올해 시에서 공식 발표한 ‘YOLO 갈맷길 10선’을 시민들에게 널리 홍보하고, YOLO 갈맷길의 관광 자원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개회식에는 박형준 부산시장을 비롯하여 울산·창원 등 전 국민 공모를 통해 선발된 갈맷길 원정대, 시민 등 500여 명이 참석하며, 행사는 기수단 입장, 환영사, 깃발 전달식, 출정 선서, 출정물품 전수,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된다.

 

▲ YOLO 갈맷길 10선 _ 부산광역시

 

아울러, 개회식 행사 후 참석자들은 연이어 「YOLO 갈맷길 시민참여 걷기행사」에 참여해 다대포에서 신평역에 이르는 YOLO 갈맷길 7코스(선셋 갈맷길 피크닉)를 걸으며 YOLO 갈맷길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두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걷기행사의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갈맷길 278.8.km를 완주하는 ‘YOLO 갈맷길 원정대’, YOLO 갈맷길 10개 코스를 체험하는 ‘YOLO 갈맷길 시민참여 테마걷기’ 그리고 타 지역 관광객이 참가하는 ‘YOLO TRIPKING 팸투어’가 있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갈맷길은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자산이자 시민건강을 지키는 중요한 인프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시민과 세계인들이 갈맷길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부산 사하구 몰운대1길 1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