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도시 익산, 대학로에서 청년 작가와 예술적 만남

원광대 재학생, 졸업생 및 교수들의 작품전시, 미술과 학생들의 아트마켓 운영

한미숙 | 기사입력 2023/02/16 [08:50]

문화도시 익산, 대학로에서 청년 작가와 예술적 만남

원광대 재학생, 졸업생 및 교수들의 작품전시, 미술과 학생들의 아트마켓 운영

한미숙 | 입력 : 2023/02/16 [08:50]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익산시와 익산시문화도시지원센터가 청년문화거리에 조성한 문화예술공간에서 지역예술인들과 청년들의 활발한 예술활동이 펼쳐진다. 시에 따르면 문화도시 거점공간인‘문화예술공간 오늘’에서 2월 16일부터 3월 20일(월)까지 세 번째 전시회를 개최한다.

 

▲ 문화도시 익산 대학로에서 청년 작가와 예술적 만남 _ 익산시

 

이번 전시회는 원광대학교 미술과와 협업하여 원광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 학과 교수 등 지역대학 출신 예술인들의 작품을 가까운 곳에서 만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서양화, 한국화, 조소 등 20여점의 시각예술 작품전시 및 원광대학교 재학생들의 작품을 현장에서 직접 구매할수 있는 아트마켓을 함께 진행한다.

 

다음 전시는 4월 지역 주얼리 작가들의 다양한 예술적 작품전시 및 시민들이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주얼리 체험을, 5월에는 전북지역 청년 예술인들의 감각적인 작품을 기획전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문화예술공간 오늘은 시각예술 전시콘텐츠 활성화로 지역, 청년 예술인들의 창작 활동과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조성한 공간으로 10시부터 18시까지 무료 관람이 가능하며, 일요일은 휴관이다.

전북 익산시 인북로32길 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