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극단 큰들 ‘찔레꽃’ 공연 마련

산청문화예술회관서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6/17 [08:50]

산청군, 극단 큰들 ‘찔레꽃’ 공연 마련

산청문화예술회관서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

이형찬 | 입력 : 2023/06/17 [08:50]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산청군은 오는 20일 오후 7시 산청문화예술회관에서 극단 큰들의 ‘동의보감 힐링극-찔레꽃’ 공연을 마련했다. 마당극 찔레꽃은 인체의 오장(간장, 심장, 비장, 폐장, 신장)과 주인공 정귀래, 그리고 정귀래의 오남매가 들려주는 이야기로 동의보감 삶의 지혜와 철학을 담고 있다.

 

▲ 찔레꽃 사진 _ 산청군

 

세상이 정해놓은 성공과 행복의 기준에 맞춰 자신도 모르게 쉼 없이 바쁜 삶을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내 몸과 마음의 소리에 귀 기울여 보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내 마음이 건강해야 내 몸도 건강하고 행복하다’는 당연한 진리를 찾아가는 메시지를 전한다.

 

▲ 찔레꽃 포스터 _ 산청군

 

특히 온 가족이 함께 즐겁게 관람 가능한 유쾌한 작품인 동시에 지형, 동물, 식물 등 경남과 산청지역의 자연환경을 스토리텔링해 아름다운 자연도 체감할 수 있다. 공연 관람은 8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가능하며 좌석은 공연 당일 자유좌석제로 운영된다.

 

극단 큰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찔레꽃은 지난 2021년 산청군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의 지원으로 제작됐다며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과 감동, 힐링을 전할 수 있도록 공연 구성을 더욱 탄탄하게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재)경남문화예술진흥원과 경남도가 후원하는 이번 공연은 2023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첫 번째 레퍼토리 공연이다.

경남 산청군 금서면 친환경로2631번길 1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