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4대종교 문화체험 힐링 성지순례 출발

치유와 체험 결합한 다이로운 익산여행 하반기 접수 시작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8/18 [06:58]

익산시, 4대종교 문화체험 힐링 성지순례 출발

치유와 체험 결합한 다이로운 익산여행 하반기 접수 시작

강성현 | 입력 : 2023/08/18 [06:58]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치유와 체험을 결합한 ‘4대종교문화체험 다이로운 익산여행’이 하반기 힐링 성지순례길로 출발한다. 시에 따르면 하반기 다이로운 익산여행이 오는 9월1일부터 11월 25일까지 1박2일 일정으로 총 11회차에 걸쳐 진행된다.

 

▲ 나바위성당(4대종교) _ 익산시

 

지난 7일부터 익산시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접수를 받고 있으며 접수 시작 열흘 만에 25%를 넘는 예약율을 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다이로운 익산여행은 4대종교성지(원불교총부, 나바위성당, 두동교회, 심곡사) 순례길 걷기, 종교성지 방문 및 해설과 아가페정원, 용안 바람개비길 등을 걸으며 힐링하는 여행에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이다.

 

특히 다이로운 익산여행 기존 체험 후 만족함을 표현한 전국 참여자들의 재신청률이 높아 일회성 여행이 아닌 다시 방문하고 싶은 익산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 심곡사(4대종교)

 

시 관계자는 하반기 프로그램은 선선한 가을 날씨에 맞춰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여행으로 익산을 방문하는 참여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며 2023 익산방문의 해를 맞아 더 많은 사람들이 참가하는 다이로운 익산여행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전북 익산시 인북로32길 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산, 4대종교성지, 문화체험, 성지순례,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