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무의도자연휴양림, 생생한 갯벌체험 운영

해상관광 인프라 활용을 통한 지역상생 활성화 기대

한미숙 | 기사입력 2023/09/16 [05:43]

국립무의도자연휴양림, 생생한 갯벌체험 운영

해상관광 인프라 활용을 통한 지역상생 활성화 기대

한미숙 | 입력 : 2023/09/16 [05:43]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인천광역시 무의도에 위치하고 있는 국립무의도자연휴양림에서 지역 상생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한 갯벌 체험행사를 마련한다. 이번 행사는 9월 20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약 1개월간 진행되며, 포내어촌체험마을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하늘에서 바라본 국립무의도자연휴양림 모습 _ 산림청

 

국립무의도자연휴양림에서는 휴양림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갯벌 체험 할인권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휴양림 이용객은 30%의 할인가로 갯벌 체험을 할 수 있고, 행사가 끝난 후에도 체험을 희망할 시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로 국립무의도자연휴양림과 지역사회와의 유대감을 증진하고,마을주민의 소득증대 향상 및 무의도 주변 해상관광자원 개발에 마중물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 포내어촌마을에서 갯벌체험을 하고 있는 모습

 

한편, 2019년 4월에 무의대교가 개통되면서 많은 관광객이 찾는 무의도는 하나개해수욕장과 해상관광 탐방로 등 해상관광자원이 뛰어난 곳으로써 서해안 갯벌 명소로도 인기가 급부상 중이다.

 

김명종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이번 갯벌 체험 행사가 지역주민과 함께 상생하는 휴양림의 대표적인 본보기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며, 앞으로도 전국 45개의 국립자연휴양림을 찾는 모든 분께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32-752-5422

인천 중구 하나개로 7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광역시, 무의도, 자연휴양림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거창군, 군민과 관광객의 추천 여름 여행지 6곳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