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팔영산 자연휴양림에 물놀이장 개장

휴양림 물놀이장은 930㎡의 규모로, 물놀이장, 샤워장, 파고라, 화장실 등

박미경 | 기사입력 2023/07/26 [02:09]

고흥군, 팔영산 자연휴양림에 물놀이장 개장

휴양림 물놀이장은 930㎡의 규모로, 물놀이장, 샤워장, 파고라, 화장실 등

박미경 | 입력 : 2023/07/26 [02:09]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고흥군은 코로나 19로 중단했던 팔영산 자연휴양림 물놀이장을 오는 7월 28일(금) 개장해 다음 달 20일까지 운영한다. 휴양림 물놀이장은 930㎡의 규모로, 물놀이장, 샤워장, 파고라, 화장실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소정의 주차요금(중소형 3000원, 대형 5000원)만 납부하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용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은 시설 정비와 방역 등을 위해 휴장한다.

 

▲ 무더위 날리러 팔영산 물놀이장으로 떠나자 _ 고흥군

 

유난히 지루했던 장마를 보내고 한여름 절정의 무더위를 이겨낼 특별한 곳을 찾는다면, 산에서 불어오는 산들바람 속에서 얼음처럼 차가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팔영산 자연휴양림 물놀이장을 권하고 싶다. 더불어 1박 2일 일정의 삼림욕의 즐거움도 함께 즐기고자 한다면 팔영산 자연휴양림도 추천한다.

 

▲ 무더위 날리러 팔영산 물놀이장으로 떠나자

 

또한, 근처에 위치한 팔영산 편백 치유의 숲은 국내 최대 면적을 자랑하는 편백숲길과 유자‧석류‧편백을 이용한 수(水) 치유실이 조성돼 있어, 힘들고 지친 심신을 치유하고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군 관계자는 물놀이장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어린이는 반드시 보호자와 동반해야 하며, 이용 시에는 꼭 안전요원의 안내에 따라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전남 고흥군 영남면 우천리 산 350-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흥군, 팔영산, 자연휴양림, 물놀이장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