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시월의 첫 단풍, 제13회 철암단풍축제 개최

티엔젤, 강혜연, 방윤희, 리미혜, 나건필의 축하공연을 비롯해

한미숙 | 기사입력 2023/10/01 [08:14]

태백시 시월의 첫 단풍, 제13회 철암단풍축제 개최

티엔젤, 강혜연, 방윤희, 리미혜, 나건필의 축하공연을 비롯해

한미숙 | 입력 : 2023/10/01 [08:14]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태백시는 오는 10월 13일부터 15일까지 철암초등학교 앞 단풍군락지 일원에서 제13회 철암단풍축제 개최된다. 이번 제13회 철암단풍축제에서는 13일 식전 공연과 개막식을 시작으로, 티엔젤, 강혜연, 방윤희, 리미혜, 나건필의 축하공연을 비롯해 BTS(보통사람) 노래자랑 예선과 결선이 펼쳐질 예정이다.

 

▲ 철암단풍축제 _ 태백시

 

축제기간동안 일타마켓과 함께하는 체험부스에서는 단풍 LED전구, 단풍책갈피, 단풍키링, 단풍수채화, 단풍캔들 등 단풍을 활용한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체험부스가 마련돼 있다. 또한, 단풍교에서 출발해 2쉼터를 돌아오는 철암 단풍길을 걷다 보면 가을 첫 단풍 매력에 푹 빠질 수 있다.

 

▲ 철암단풍축제 리플릿

 

한편, 철암게이트볼장과 단풍군락지 하천에서는 광부사진, 미술전시, 서각, 조각배 포토존 등이 꾸며지고, 철암단풍축제 캐릭터인 단풍이·은행이와 즉석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준비돼 있다.

 

김종만 철암단풍축제위원장은 낭만이 가득한 시월의 첫 단풍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도록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를 알차게 준비했다라며,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고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원특별자치도 태백시 동태백로 58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