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제31회 태백산 눈축제 위한 사전 점검 추진

태백산국립공원, 태백문화광장 및 황지연못 등 태백시 일원에서

박미경 | 기사입력 2024/01/18 [04:57]

태백시, 제31회 태백산 눈축제 위한 사전 점검 추진

태백산국립공원, 태백문화광장 및 황지연못 등 태백시 일원에서

박미경 | 입력 : 2024/01/18 [04:57]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태백시는 제31회 태백산 눈축제를 위해 안전·환경·위생·물가 분야의 사전 점검을 실시한다. 올해로 31회를 맞이하는 태백산 눈축제는 오는 1월 26일부터 2월 4일까지‘NOW OR NEVER-지금, 여기, 태백’이라는 주제로 태백산국립공원, 태백문화광장 및 황지연못 등 태백시 일원에서 눈조각 경연대회를 비롯하여 다채로운 눈조각 전시, 전통 놀이 체험, 공연 및 이벤트. 대형 체험 시설, 태백산 눈꽃 등반대회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 태백산눈축제 _ 태백시

 

태백시는 태백산 눈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오는 16일 태백시 안전관리실무위원회를 시작으로 제31회 태백산 눈축제 사전 점검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안전관리실무위원회에는 태백시, 태백경찰서, 태백소방서, 태백산국립공원사무소 등 눈축제 관련 유관기관이 포함되어 있다.

 

태백시 관계자는 눈축제 행사장 주변의 환경정비와 교통 통제 구역의 사전 점검 및 식품판매업소에 대한 위생점검, 부당 요금 근절 캠페인 등을 통해 시민 및 관광객의 불편 사항을 사전 예방하고, 태백시 눈축제의 쾌적한 축제 환경 조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강원특별자치도 태백시 소도동 산 8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태백시, 눈축제, 국립공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