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 매력의 전주를 즐기는 전주심야극장

심야극장 통해 밤의 매력과 문화향휴의 즐거움 선사 예정

강성현 | 기사입력 2023/10/17 [07:50]

반전 매력의 전주를 즐기는 전주심야극장

심야극장 통해 밤의 매력과 문화향휴의 즐거움 선사 예정

강성현 | 입력 : 2023/10/17 [07:50]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낮과 다른 전주의 밤을 만끽할 수 있는 야간문화예술공연이 전주에서 펼쳐졌다. 전주시는 지난 14일 팔복예술공장에서 일반시민과 관광객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영화 관련 음식 맛보기와 영화 감상 등으로 구성된 야간콘텐츠 사업인 ‘전주심야극장’ 행사를 진행했다.

 

▲ 전주심야극장 _ 전주시

 

이번 행사는 시가 올해 ‘야간관광 특화도시 공모사업’에 선정돼 야심 차게 준비한 야간관광 콘텐츠 사업이다. 야간관광 특화도시는 야간시간에 즐길 수 있는 야간관광 명소와 콘텐츠, 관련 기반 시설을 갖춘 도시로, 한국관광공사는 지난해부터 공모를 통해 야간관광 특화도시를 선정하고 있다. 올해는 전주시와 대전광역시, 부산광역시, 강릉시, 진주시가 선정됐다.

 

▲ 전주심야극장

 

시는 야간관광 특화도시 사업으로 팔복예술공장에서 요리체험 및 시식, 영화 상영 등을 진행하는 이번 ‘전주심야극장’ 사업을 비롯해 DJ레트로 파티인 `Club The 8‘, 야간연회를 재연한 ‘Fun한 히스토리 나잇’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낮과 다른 전주의 밤의 매력을 관광객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 전주심야극장

 

특히 이번 전주심야극장 행사는 이날 첫 상영을 시작으로 총 3회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28일과 11월 4일에는 각각 ‘리틀포레스트’와 ‘라따뚜이’ 등의 영화가 상영되며, 영화 감상을 하면서 전문쉐프가 제공하는 영화에 나오는 다양한 퓨전 음식을 맛보는 특별한 시식회가 준비되어 있어 볼거리와 먹거리를 모두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전주시 관계자는 야간관광 특화도시 사업을 통해 도시의 매력을 한층 더 가미하고, 다양한 야간 관광객 유입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것이라며 선선한 가을 밤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전주심야극장 등 이번 야간관광 특화사업이 전주 관광 체류 일수 증가와 관광 경쟁력을 키울 좋은 기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북 전주시 덕진구 구렛들1길 4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거창군, 군민과 관광객의 추천 여름 여행지 6곳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