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 참가자 모집

여행이 일상이 되고 일상이 여행이 되는 광양에서 한 달 살기

박미경 | 기사입력 2023/11/01 [04:52]

광양시,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 참가자 모집

여행이 일상이 되고 일상이 여행이 되는 광양에서 한 달 살기

박미경 | 입력 : 2023/11/01 [04:52]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광양시가 현지인처럼 살아보는 전라남도 장기체류 여행 프로젝트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 광양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광양에서 7박 8일 체류여행 희망자로 공고일 기준 18세 이상 전남·광주 외 거주자여야 하며 SNS 운영에 능통해야 한다.

 

▲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 광양 참가자 모집 _ 광양시

 

참가자에게는 7박 8일 여행기간 동안 숙박비, 교통비, 식비, 체험활동비 등이 1일 최대 15만 원이 지원되며 여행후기, 광양숨은명소 발굴 등의 과제가 주어진다. 참가 희망자는 신청서, 여행계획서 등을 내달 6일까지 담당자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제출해야 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청 홈페이지 공고란을 참고하면 된다.

 

시는 여행작가, 유튜버, 파워블로거 등 인플루언서, 캠핑, 자전거투어 등 특별한 콘셉트 여행자를 우대 선정하는 한편 홍보 과제를 부여해 광양관광 브랜딩을 도모할 계획이다. 또한, 만족도조사를 통해 관광지 불편 및 개선사항 등을 모니터링하고 피드백을 강화해 사업의 효과를 극대화해 나갈 방침이다.

 

▲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 광양 참가자 모집

 

정구영 관광과장은 진정한 여행은 잠시 스쳐가는 것이 아니라 현지인처럼 머물고 살아보는 것이라면서 광양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파급력 있는 인플루언서와 특별한 콘셉트를 추구하는 여행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광양에서 한달 여행하기 프로젝트를 통해 낮과 밤이 빛나는 광양여행의 숨은 매력을 적극 홍보해 관광객을 견인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전남 광양시 시청로 3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양시, 한달여행하기,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