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 맛 지도 ‘맛 찾아 떠나는 여행’ 제작 배부

신안군에 소재하는 식당, 카페를 4개의 권역으로 나눠

김미숙 | 기사입력 2023/11/28 [03:05]

신안 맛 지도 ‘맛 찾아 떠나는 여행’ 제작 배부

신안군에 소재하는 식당, 카페를 4개의 권역으로 나눠

김미숙 | 입력 : 2023/11/28 [03:05]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신안군은 지역을 찾는 관광객을 위해 신안맛지도 1만 부를 제작 배부한다. 신안맛지도는 신안군에 소재하는 식당, 카페를 4개의 권역으로 나눠 업소명, 메뉴, 연락처 등 다양한 정보를 담았다.

 

▲ 신안맛지도 _ 신안군

 

지도에는 현재 영업 중인 일반음식점 337개 업소와 카페 등 휴게 음식점 65개 업소 전체가 포함되어 있으며, 모범 음식점과 위생 등급 지정 음식점, 전문 음식점도 표시해 관광객이 식당을 찾을 때 참고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특히, 신안의 대표 특산물과 축제, 관광안내소, 여객선 운항 정보도 실어 이용 편의를 높였다.

 

▲ 암태 오도선착장 관광안내소에 비치된 신안맛지도

 

신안군 관계자는 그동안 식당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료가 없어 관광객들이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라며 앞으로 신안군 관광안내소, 여행사, 기차역, 터미널 등에 신안맛지도를 배부하고, 군 홈페이지에도 게재하여 신안군을 찾는 관광객에게 많은 정보와 편의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 천사대교 관광안내소에 비치된 신안맛지도

 

한편, 신안군은 ‘추포도 음식관광 테마 명소화 사업’과 ‘지역 성장 전략사업’을 통해 섬 음식관광 활성화에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전남 신안군 압해읍 천사로 100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