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숙선 & 장사익 송년 콘서트’ 초대

온라인 이벤트 응모 11월 철도 이용객(승차권 소지)에 한함

김미숙 | 기사입력 2009/11/16 [10:34]

‘안숙선 & 장사익 송년 콘서트’ 초대

온라인 이벤트 응모 11월 철도 이용객(승차권 소지)에 한함

김미숙 | 입력 : 2009/11/16 [10:34]
‘우리의 소리와 기차가 좋은 이유’를 남기고, 최고의 ‘우리의 소리’를 듣는다. 코레일은 ‘안숙선 & 장사익 송년 특별콘서트’에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30쌍(총 60명)을 초대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 응모는 11월 철도 이용객(승차권 소지)에 한해서 가능하며, 코레일은 승차권 1매당 2명을 초대한다.

‘안숙선 & 장사익 송년 특별콘서트’는 명창 안숙선 선생과 가객 장사익 선생의 ‘소리’를 한 무대에서 들을 수 있는 기회로, 내달 1일과 2일 두 차례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된다. 이번 코레일의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철도 이용객은 코레일 홈페이지(
www.korail.com)에서 ‘우리의 소리와 기차가 좋은 이유’를 간단한 인적사항 등과 함께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늘(16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추천 클릭수가 가장 많은 순으로 초청될 예정이다. 결과 발표는 26일 이메일로 개별 통보된다. 여객본부장은 “코레일은 국민을 대상으로 ‘타자! 기차를’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으며, 철도이용객을 위해 영화 시사회 초대, 특별 관광열차 상품 제공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꾸준히 시행하고 있다면서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www.korail.g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