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순천시립신대도서관 개관

함께 즐기고 누리는 도서관, 12월 10일부터 정상 운영

박미경 | 기사입력 2023/12/09 [07:11]

순천시, 순천시립신대도서관 개관

함께 즐기고 누리는 도서관, 12월 10일부터 정상 운영

박미경 | 입력 : 2023/12/09 [07:11]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순천시는 순천시립신대도서관(이하 신대도서관)이 임시 개관과 도서관 재정비를 마치고, 개관식을 9일 오전 11시에 개최한다. 지난 11월 28일부터 12월 5일까지 8일간 진행된 임시 개관에 15,000여 명이 방문하는 등 시민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신대도서관은 이용자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했으며, 12월 6일(수)부터 8일(금)까지 3일간 휴관을 통해 운영상 문제점을 개선하고 개관식과 함께 공식 운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 순천시립신대도서관 전경 _ 순천시

 

개관식은 시민, 도서관 관계자, 신대도서관 건립위원 등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즐기고 참여하는 축제의 장을 통해 다 함께 신대도서관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는 자리로 진행된다.

 

▲ 순천시립신대도서관

 

시는 당일 식전행사(벌룬아트 공연, 코스프레 이벤트, 매안초등학교 리코더 연주, 재즈밴드 콰르텟 공연), 공식행사(축하 퍼포먼스, 테이프 커팅식 등), 식후행사(레이저 마술쇼, 실별 프로그램 운영 등)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할 예정이다. 특히, 식전 행사인 코스프레 이벤트는 캐릭터 옷을 입고 기념식에 참석하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며 시상을 통해 그 재미를 더한다.

 

▲ 순천시립신대도서관

 

시 관계자는 신대도서관은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모두가 즐기고 누리고 거닐 수 있는 도서관으로 만들어 갈 계획이다며, 새로운 도서관의 출발과 탄생을 알리는 개관식을 함께 축하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대도서관은 개관식과 함께 운영에 들어가며, 10일(일)부터 정상 운영(운영시간 9시~22시)된다. 

전남 순천시 해룡면 좌야로 7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