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구례산수유꽃축제 기본계획 보고회 개최

보고회에 참석한 축제 추진 위원들은 산수유 열매 까기 등

정영혁 | 기사입력 2024/01/24 [10:42]

제25회 구례산수유꽃축제 기본계획 보고회 개최

보고회에 참석한 축제 추진 위원들은 산수유 열매 까기 등

정영혁 | 입력 : 2024/01/24 [10:42]

[이트레블뉴스=정영혁 기자] 전남 구례군은 지난 22일 군청 상황실에서 구례산수유꽃축제 기본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보고회에 참석한 축제 추진 위원들은 산수유 열매 까기 등 산수유꽃과 열매를 주제로 하는 프로그램 확대, 어린이 활쏘기 체험 등 관광객 참여 유도를 위한 프로그램 운영, 산수유꽃 구경을 도와주는 셔틀버스 운행, 바가지요금 근절 대책 등을 논의했다. 

 

▲ 제25회 구례산수유꽃축제 기본계획 보고회 개최 _ 구례군

 

특히 고질적인 주차난을 해소하고 관광객의 편의를 증대하기 위한 방안과 음식점 운영 개선, 캠핑카 대책 등이 심도 있게 논의됐다. 김순호 군수는 산수유꽃은 봄의 시작을 알리는 대표적인 꽃으로 우리 지역의 중요한 자산”이라며, “구례산수유꽃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25회 구례산수유꽃축제는 ‘영원한 사랑을 찾아서’란 주제로 올해 3월 9일부터 17일까지 9일간 산동면 지리산온천관광지 일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구례군은 구례산수유꽃축제와 구례300리 벚꽃축제를 연계하여 봄꽃 축제의 활성화를 계획하고 있으며, 구례300리 벚꽃축제는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서시천체육공원 및 문척면 일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전남 구례군 산동면 상관1길 4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