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로 떠나는 제천 봄여행, 여기로 운영

본격적인 시작을 앞둔 가운데, 제천시에서 제공하는 풍성한

양상국 | 기사입력 2024/02/20 [13:08]

기차로 떠나는 제천 봄여행, 여기로 운영

본격적인 시작을 앞둔 가운데, 제천시에서 제공하는 풍성한

양상국 | 입력 : 2024/02/20 [13:08]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관광 내수진작과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한 한국관광공사의 여행가는 달 사업이 20일부터 오는 3월 31일까지 본격적인 시작을 앞둔 가운데, 제천시 에서 제공하는 풍성한 여행 혜택이 여행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 3월은 제천가는달 _ 제천시

 

한국관광공사 누리집 내 여행가는 달 특별관에 공개된 제천지역 주요 여행 혜택으로는 의림지 역사박물관 무료입장(디지털 관광주민증), 제천 시티투어 버스 카카오T 예약 시 1만원 할인, 제천 관광택시 8시간권 탑승료 5천원 할인 등 제천시 주요 마케팅 사업들이 포함됐다.

 

▲ 3월은 제천가는달

 

또한 청풍호반 케이블카 주중 3천원 할인, 카우보이 그릴 “영수증 수집가, 사진 수집가” 특별 이벤트, 제천시 인증 맛집 부성당의 SNS 이벤트 등 인기 관광지와 맛집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한다. 3월 22일에는 기차로 제천의 봄을 여행하는 여기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청량리역에서 출발하는 기차 여행객 80명을 모집하며 여행경비 전액을 한국관광공사에서 지원하고 접수기간은 2월 28일부터다.

 

▲ 3월은 제천가는 달(카우보이 그릴)

 

제천시 관계자는 한국관광공사의 관광 활성화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관광객들께 합리적인 관광소비와 만족스러운 여행 경험을 드리고자 노력하겠다.며 사업 참여를 권장했다. 제천 여행가는 달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에서 '여행가는 달'을 검색하거나, 한국관광공사 누리집 대한민국 구석구석 내 여행가는 달 특별관(충북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충북 제천시 내토로 29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