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문화재단 설 맞이 프로그램 소개

제천에서 명절에 영화 보고 의림지 산책해요

한미숙 | 기사입력 2024/02/09 [23:11]

제천문화재단 설 맞이 프로그램 소개

제천에서 명절에 영화 보고 의림지 산책해요

한미숙 | 입력 : 2024/02/09 [23:11]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제천문화재단은 2024년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먼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뮤지컬 공연 실황‘잃어버린 얼굴 1895’를 오는 2월 10일 토요일과 11일 일요일 오후 2시 이틀에 걸쳐 제천영상미디어센터 3층 상영관에서 무료로 상영한다.

 

‘잃어버린 얼굴 1895’는 서울예술단에서 제작한 뮤지컬로 세 개의 이름으로 불린 여인, 세 번의 죽임을 당한 사람, 단 한 장의 사진도 남기지 않은 왕비, 조선의 마지막 황후 명성황후에 대한 뮤지컬이다.

 

▲ 문화재단 설연휴맞이 포스터 _ 제천시

 

두 번째로 문화재단은 제천 의림지 수변무대 일대에 LED 조명을 활용하여 설 연휴 제천을 방문하는 가족 및 관광객들의 다양한 볼거리 제공을 위한 광장을 조성했다. 특히, 이번 벚꽃스퀘어 광장에 설치된 조형물들은 지난 2020년 하반기 코로나19에 따른 겨울 축제 취소로 매몰됐던 조형물을 재활용했다는 것에서 큰 의미가 있다. 

 

제천문화재단 김호성 상임이사는 설 연휴 제천을 찾는 가족 및 관광객 모두 문화예술과 함께 행복한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문화재단은 오는 2월 16일 제천문화회관에서 개최되는‘해설이 있는 뮤지컬 갈라콘서트’와 2월 17일 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에서 열리는‘하소네 문화문방구’등 올해 적극적인 사업추진을 준비하고 있다. 

충북 제천시 의림대로 24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천시, 문화예술프로그램, 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