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주요 관광지를 테마별로 즐기는 낭만 스탬프투어

여행지에 재미 한 스푼을 더하는 투어가 있다면 더더욱 즐거울 봄

강성현 | 기사입력 2024/04/05 [02:52]

군산 주요 관광지를 테마별로 즐기는 낭만 스탬프투어

여행지에 재미 한 스푼을 더하는 투어가 있다면 더더욱 즐거울 봄

강성현 | 입력 : 2024/04/05 [02:52]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꽃이 피고 훈풍 속에 설레는 마음으로 떠나는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백인백색 다양한 이유로 향하는 여행지에 재미 한 스푼을 더하는 투어가 있다면 더더욱 즐거울 봄 나들이. 군산시가 이런 여행객들을 위해 군산관광 스탬프투어를 진행하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군산관광 스탬프투어는 5개 코스 47개 지점(동국사는 아리랑 · 탁류길 코스 중복 포함)의 관광명소를 방문하고 기념도장을 통해 방문을 인증받는 군산대표 관광 프로그램이다. 특히 각 코스의 인증 스탬프를 모두 찍으면 소정의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기념품은 군산의 추억을 그대로 기억할 수 있도록 관광지 마그넷, 컬러링 북, 스노우볼, 캔들 등 다양하다.

 

▲ 초원사진관  _ 이트레블뉴스

 

이외에도 야간경관 명소를 활용한 별빛따라 코스, 5개 코스 47개 지점 중 참여자가 자율적으로 지점을 선택하여 정해진 숫자(10개, 20개, 30개)를 완주하는 내맘대로 스탬프투어가 있다. 단, 야간 관광 코스인 별빛따라 코스의 경우 코스 완주에 더해 숙박을 했다는 영수증도 필요하다.

 

군산관광 스탬프투어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지인 초원사진관 및 관광안내소에서 리플릿과 안내지도를 수령한 뒤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 완주하면 된다. 여행이 끝난 뒤엔 스탬프가 모두 찍힌 완주 리플릿을 기념품 수령처(초원사진관)에 제출하여 기념품을 수령한다.

 

▲ 군산관광 스탬프투어 _ 군산시

 

스탬프투어를 끝마친 뒤에도 군산여행의 여운이 짙게 남는다면, 후기 이벤트에도 참가해보자.스탬프투어 코스 완주 후 30일 이내 홈페이지에 후기 등록 및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면 월 20명을 추첨해 매월 10일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군산시 관계자는 군산의 대표적인 역사 또는 문화 명소로 구성된 스탬프투어를 즐기며 문화유적지를 둘러보고, 스탬프를 모두 받아 코스를 완주한 성취감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해망로 24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시, 스탬프투어,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