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 in Daegu 여행하고 선물 받는 대구여행 모바일챌린지 스탬프투어 오픈

스탬프투어 앱 회원가입과 GPS 위치 허용만으로 간단하게 진행되어 누구나 손쉽게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9/15 [01:35]

Fall in Daegu 여행하고 선물 받는 대구여행 모바일챌린지 스탬프투어 오픈

스탬프투어 앱 회원가입과 GPS 위치 허용만으로 간단하게 진행되어 누구나 손쉽게

이형찬 | 입력 : 2023/09/15 [01:35]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대구광역시와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는 15일부터 10월 15일까지 대구를 방문하는 귀성객 및 관광객을 대상으로 ‘Fall in Daegu, 여행 하고 선물 받고’ 대구여행 모바일챌린지 스탬프투어를 진행한다.

 

‘여행 하고 선물 받고’ 대구여행 모바일챌린지 스탬프투어는 스탬프투어 앱 회원가입과 GPS 위치 허용만으로 간단하게 진행되어 누구나 손쉽게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으며, 대구의 주요 관광지 40곳 중 7곳을 방문해 스탬프를 획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 모바일챌린지 스탬프투어 _ 대구광역시

 

대구여행 모바일챌린지 스탬프투어는 매년 관광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언택트 대구관광 이벤트로, 올해는 추석 연휴(9.28.~10.2.)와 판타지아대구페스타 기간(10.6.~15.) 동안 진행되어 더욱 알차게 대구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올해는 스탬프투어 인증 관광지를 대구 9개 구‧군에서 4개씩 추천을 받아 총 40개소*로 대폭 늘렸으며, 판타지아대구페스타 행사장(4개소)를 추가하여 문화예술 축제, 관광이 어우러진 대구만의 매력과 가을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대구를 방문하는 전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스마트폰 앱 「스탬프투어」*를 다운로드 받고, 회원 가입과 GPS 위치 허용만으로 간단하게 진행되며, ‘대구’를 검색하여 스탬프투어를 선택하면 된다. 40곳의 관광지에 방문하면 GPS 기반 스탬프가 활성화되고 획득할 수 있다. *스탬프투어 스마트폰 앱 ‘스탬프투어’ 검색 및 설치(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구글 앱스토어) → 탐색하기에서 ‘대구’ 검색 후 참여.

 

주요 관광지 40곳 중 7곳의 스탬프를 모은 참가자에게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을 선정, 치킨 모바일쿠폰 또는 대구관광 체험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더불어, 군위군의 대구 편입을 기념하여 군위군 방문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군위군 1개소 이상 방문하여 스탬프투어 앱에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모바일 쿠폰(300명 정도)을 증정한다.

 

강성길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장은 추석 연휴와 판타지아대구페스타 기간에 대구를 방문하는 귀성객과 관광객들에게 대구여행을 기념하고 추억을 선물하고자 모바일챌린지 스탬프투어를 오픈했다며, 가을을 머금어 더욱 아름다운 대구 관광지에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즐기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구 중구 동덕로 1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구광역시, 스탬프투어, 모바일챌린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