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夜)놀자, 여수진남상가 스탬프투어 개최

공예․캘리그라피 전시회, 버스킹, 전통놀이 등 ‘다채’

이소정 | 기사입력 2023/11/03 [10:58]

야(夜)놀자, 여수진남상가 스탬프투어 개최

공예․캘리그라피 전시회, 버스킹, 전통놀이 등 ‘다채’

이소정 | 입력 : 2023/11/03 [10:58]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야(夜)놀자, 여수진남상가 스탬프투어’가 4일(토) 오후 4시부터 저녁 9시까지 진남상가 일원에서 열린다. 여수진남상가 상인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종포해양공원 등 주요 관광지를 찾는 관광객들의 발길을 진남상가로 유도해 원도심 상권 활성화 등을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오후 4시 교동 오거리에서 개회식을 시작으로 공예 및 캘리그라피 전시회․체험, 어린이 벼룩시장, 전통놀이, 골목장날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 야(夜)놀자, 여수진남상가 스탬프투어 _ 여수시

 

진남상가에서 당일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하면 프로그램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각 부스별 총 6개의 스탬프를 받은 리플릿 제출 방문객에게는 선물을 제공하는 스탬프 투어 형식으로 진행된다. 또 교동오거리 야외공연장에서는 상가 내 아름다운 경관 조명과 가을밤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버스킹 공연도 준비돼 행사의 묘미를 더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진남상가가 판매뿐 아니라 시민과 관광객이 소통할 수 있는 문화의 공간의 거듭나길 바란다며 행사 기간 소비 촉진으로 지역 상인들에게 도움이 되고 전통시장과 상점가 활성화의 기반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여수진남상가 상인회가 올해 중소벤처기업부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공모 사업 중 시장경영패키지지원사업에 선정, 추진된다.

전남 여수시 통제영3길 14-1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여수시, 여수진남상가, 스탬프투어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